생년월일운세(띠별운세) 무료로 보는 법/신한생명,줌 사이트

lifestyle|2019. 4. 5. 15:16

생년월일운세(띠별운세, 오늘운세, 별자리운세) 무료로 보는 법


오늘은 생년월일운세(띠별운세, 오늘운세, 별자리운세) 무료로 보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운세보기 즐겨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

100% 믿는 것은 아니지만 재미삼아 호기심으로 찾아 보곤 합니다. 앞일을 미리 알고 싶은 것은 인지상정인 것 같습니다. 결과에 너무 의미부여를 하지 말고 재미삼아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고 앞으로의 안 좋은 일에 대비하는 정도로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예전에는 신문을 보고 띠별운세 같은 것을 많이 보았습니다. 다방에도 몇 백원 넣고 운세를 보던 기기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요즘은 인터넷으로 여러 군데서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생년월일 운세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줌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검색창에 개인운세라고 치고 거기서 생년월일 한 번만 입력하시면 자신에게 맞는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 사주운에서 올해 토정비결까지 한꺼번에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제일 왼쪽탭에 사주 오늘운이 있습니다. 종합운세와 오늘 시간대별 운세가 그림과 그래프로 나와 있어 한결 보기 편합니다예시로 19801010일생의 오늘운을 보면 다음과 같이 나오네요

 

201945()

'사주운세' 결과 힘든 하루가 될 확률이 높은 날입니다. ....


 그 다음탭 2019토정비결을 누르면 올해 전반적인 운과 월별 운세에 대해 나옵니다. 

맨 오른쪽 탭 사주성격운을 보면 내 전반적인 성격, 장단점, 그에 다른 대처방안 등이 나오네요.

 

 역시 19801010일생 기준으로 한 번 보겠습니다.

성격운결과 마음이 어질고 착하다는 소리를 많이 듣고 자란 사람입니다. 학교에서도 친구들을 잘 보살피고 무슨 대회를 하던지 꼭 상장을 타는 분입니다. 인기가 많습니다....


 

그 밑에 보면 생년월일 맞는 띠와 별자리도 같이 있습니다. 1980년 생은 원숭이띠이므로 한 번 눌러 보면 원숭이띠 일간운, 주간운, 월간운, 연간운을 볼 수 있습니다.


 천칭자리도 한 번 클릭하면 역시 일간운, 주간운, 월간운, 연간운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줌사이트에 가 보시면 한 번에 생년월일운세, 올해 토정비결, 띠별운세, 별자리운세 등을 한 번에 볼 수 있습니다.

 

이번 생은 틀렸어, 오늘은 이미 틀렸어!!

그렇다면 내일, 다음 주, 다음 달, 내년의 운을 기대해 보며, 다시 희망을 찾아보세요.

왠지 내일은 더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예감, 운세정보 검색 서비스와 함께 찾아보길 바랍니다.


생년월일운세(띠별운세, 오늘운세, 별자리운세) 무료로 보는 법


 

다음 소개해드릴 신한생명 생년월일 무료운세 보기 서비스의 경우 농협과 함께 가장 인기가 많은 운세 서비스 사이트입니다.


 


사이트에 가서 자신의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2019년 토정비결, 부자되기, 월간운세, 평생운세 등 다채로운 운세서비스를 볼 수 있습니다. 내용을 보면 다른 유료 서비스 못지 않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나씩 천천히 여유롭게 재미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간단히 살펴보면 먼저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좌측 상단 2019년 신토정비결을 누르면 내 사주정보가 위에 한문으로 뜨고 그 다음 올해 총론,재물운, 직장/사업운, 가족 및 가정운, 이성 및 대인관계가 제공됩니다. 그 아래에는 올해 월별운세도 자세히 나옵니다.


 

애정/궁합 카테고리의 2019 내사랑 반쪽찾기도 아주 재미있게 구성되어 있는데 총론과 월별 애정의 기상도가 그림으로 나오며 그 밖에도 월별 운세가 적극활용부터 불가로 표시되어 한 눈에 들어오도록 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사주나 운세는 재미로만 참고한다면 꽤 활용할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 측면에서 신한생명 생년월일 운세 서비스는 고객들의 기호에 맞게 사주 및 생년월일 운세서비스를 잘 구성해 두었습니다. 많은 무료 운세 서비스 중에서도 내용도 다양하고 깊이도 있습니다.

위에서 살펴본 줌, 신한생명 생년월일(띠별, 오늘)운세 등을 잘 활용하여 생활의 활력소를 더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생년월일 운세 무료 보기관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