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띠 운세(2019년)와 닭띠 운세(2019년 4월, 5월) 알아보기

lifestyle|2019. 4. 4. 11:39

닭띠는 12띠 중 열번째의 띠로 유년생을 카리킵니다. 시는 오후 5시부터 오후 7시까지, 방위는 정서, 달은 가을 8, 계절은 8월 백로에서 9월 한로 전날까지, 오행은 금, 대응하는 별자리는 처녀자리에 해당합니다.



● 닭띠성격  

닭띠생은 지능과 지모가 뛰어나고 사물을 만드는데 상당한 재능이 있습니다. 담력이 있고 인심을 얻어 정보 수집 능력과 앞을 내다보는 예견력이 뛰어납니다. 또 무슨 일이든 계획적으로 꼼꼼하게 처리해 쓸데없는 일을 하지 않습니다. 또 날카롭고 단정하며 체계적이고 결단력이 있습니다.

부정적인 측면를 보자면 닭띠는 자아중심적이고 고집스러우며 이기적으로 자신의 이익만 쫓는 경향이 있습니다. 닭띠는 아주 크게 되든가 움츠려들던가 독단적인 운기를 타고 났으므로 자신의 특성인 지적 능력을 어떻게 쓰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 닭띠 올해 운세(2019종합

남의 말을 듣지만 무조건 믿지 마세요. 무엇이든 스스로 판단해서 결정하세요. 결국은 내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테니 자신감을 잃지 마세요.


 

● 닭띠 운세 1945년생(2019)

평화로운 가정이 나의 이기심과 즉흥적인 투자 등으로 불화가 일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내 것을 지켜나가는데 주력하세요. 진행해 온 일이 잠시 정체하는 가운데 금방 회복될 겁니다.


 

● 닭띠 운세 1957년생(2019)

새로운 일의 시작은 많은 시간과 돈이 필요하겠죠. 멀리 출장을 가거나 이사하는 일들은 오히려 기쁜 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현실에 맞게 일을 진행하세요. 이성운은 아주 좋은 시기입니다.


  

● 닭띠 운세 1969년생

어렵게 만들어 놓은 내 노력과 작품을 남에게 빼앗길 수 있습니다. 내 자신의 것을 지켜나가는데 주력하세요. 멋진 이상형의 이성과 만나는 행운이 있으니 자주 미팅같은 만남을 가지면 좋습니다.

 

● 닭띠 운세 1981생

계획을 신중하게 세우고 실수를 하지 마세요. 나를 선동하는 친구들과의 유흥을 자제해야 막대한 씀씀이를 막을 수 있습니다.. 이성운은 아주 좋으니 미혼자는 바쁘게 움직이세요. 

 

 

● 닭띠 운세 1993년생(2019)

변화를 시도하기보다는 현재의 본업과 상황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겨야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성과 기분 좋은 일이 있을 겁니다. 옛말에 일체유심조라 했듯이 모든 일이 내 마음먹기에 달려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 2019년 4월 닭띠 이달 운세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는 말이 있듯이, 자신의 고통을 타인이 알아주기를 바라지 말고 기대지도 말 것이며 스스로 지워버리고 표시를 내지 말아야 하기 때문에 마음고생이 심하지만, 지금 흔들리면 지금까지 기다려왔던 보람이 하루아침에 사라집니다. 다시 한 번 내 현실을 잘 파악하고 참아주세요. 가만히 중립을 지키면 좋을 것도 없지만 나쁜 것도 없으니 그렇게 하는 게 낫습니다. 봉사활동이나 취미생활을 병행하면 더 안정을 찾기가 쉽습니다.

 

노력에 비해 소득이 적은 것은 이해를 하는 것이 좋지만 자신의 몫을 한번 양보하게 되면 계속 번 양보해야 할 수 있고 사전에 싫은 소리를 듣는 한이 있어요 할 말은 하는 것이 좋습니다. 밤길을 조심하고 음주 후에 늦게 귀가하는 것은 좋지 않으므로 음주를 해도 빨리 귀가하는 노력을 해 주세요. 지갑을 가볍게 하고 다니는 게 좋습니다.

 

투기 유혹에 시달리니 부동산, 주식 등 투기는 안 하는 것이 바람직하고 견물생심이라고 하니 재미삼아 소액이라도 하면 안 됩니다.

사방팔방벽이 막혀 있기 때문에 이동이나 변화는 자제하는 것이 좋으며 현재의 루틴을 계속해 가도록 해 주세요. 이성간에는 사랑이 금이 가는 시기이므로 서로의 만남보다는 편지로 서신을 주고 받는 것이 서로의 이해를 증진시키고 감정을 가라앉히며 원상으로 복귀하는 길입니다.

 

 

● 2019년 5월 닭띠 이달 운세

이번 달은 충동적인 결정으로 손해볼 수도 있으니 신중하게 행동하세요. 사람에 의해 피해가 있을 수 있으므로, 돈이나 보증 거래에 주의해 주세요. 어설픈 투자나 융자는 절대 삼가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