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운세(띠별 12가지) 알아보기

lifestyle|2019. 3. 31. 13:09

20194월 쥐띠운세

할 일이 많으니 느긋하게 앉아 있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여야 하고, 일이 주어지기 전에 먼저 나서서 찾도록 해야 합니다. 지금 당장 바쁘지 않다고 일을 미루게 되면 정말 알맹이가 있는 일은 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상승하는 운이니까 여기저기에서 부르는 소리가 많지만 허실을 가려서 하는 것이 좋고 가볍게 행동하거나, 쓸데없는 말을 하지 않고 무게감 있는 행동을 하고 품위를 지켜야 자신의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작은 일에 욕심내지 말고 하나를 하더라도 제대로 인정받는 상태에서 일을 하세요. 한 번 이미지를 가볍게 인식시키면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그런 이미지로 낙인되어 제대로 대접받지 못할 겁니다. 사방팔방이 길하기 때문에 동서남북을 가리지 말고 뛰어다니는 것은 좋지만 대가가 없는 것은 절대로 받아들이지 않고 정중하게 거절하는 노력도 필요합니다.


살이 찌면 건강에 이상이 생기는 체질이니 병원에 가보는 것이 낫고 무작정 건강을 소홀히 하지 않아야 일에 지장을 받지 않습니다. 이성보다는 일이 우선이니까 이해력과 포용력이 있는 이성을 만나야 하고 이성에 연연하면 일이 꼬이기 시작할 테니 정신 바짝 차리고 방심하지 마세요. 갑작스런 지출이 예상되니 편하게 활동하려면 금전적인 여유가 있을 때 비상금을 확실히 비축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것은 시간을 기다리는 것도 좋지만 오히려 긴장감이 사라지고 나태해져 운을 잃을 수도 있으므로 쉬는 형식도 조용히 쉬는 것보다는 동적 움직임을 갖고 취미생활이나 봉사활동 등으로 바쁘게 생활하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계획은 서서히 진행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조금은 여유있는 느낌으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을 믿지 말고 직접 만들어 가는 편이 좋으며 부탁한 것은 직접 확인하는 습관을 길러야 합니다.

 

 

 20194월 소띠운세

가까운 사람들과의 거래나 동업은 경계하는 것이 좋으므로 남의 말을 믿고 함부로 하는 것은 지금 당장 문제점을 발견하지는 못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후회하는 일이 생기니 혼자 판단하지 말고 가족과 의논해서 결정하도록 하세요. 금전적인 운은 화려하지 않지만 조금씩 실속을 가지고 들어오므로 티끌 모아 태산이라는 속담을 새겨 조금씩 쌓아 올리도록 노력하세요.

 

살이 너무 쪄서 몸이 무기력해 지므로 장이 약하고 신장까지 약해질 수 있으니 물을 많이 마시고 활동성을 늘려야 건강을 유지할 수 있고 운동을 할 때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맛이 있는 음식은 자제하고 신맛이 있는 음식이나 비타민류를 많이 섭취하도록 해 주세요. 가구나 보석 구입은 즉흥적으로 이루어지므로 충분히 뒤돌아본 후 선택하되 다음 달로 미뤄주는 것이 좋습니다.


 

 20194월 호랑이띠운세


일에서 조금 떨어져 그동안 소홀했던 친구나 개인적인 관계인 사람들과 사적인 친분을 쌓기 위해 노력하고 마찰의 여지가 있을 때에는 먼저 한발 양보하고 져주는 것이 서로에게 유익한 방법입니다. 혼자 있으면 외로움을 즐기는 스타일로 사회성이 멀어지므로 시간이 날 때 사람들과 만나 친해지며 친분을 쌓는 일을 소홀히 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주위의 사람들이 서운하게 행동해 실망시키며 만족스럽지 못하더라도 아무렇지도 않게 행동해야 하고 표시를 내지 않게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인관계는 타인이 어떻게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으며 자신이 어떤 마음으로 대할 것인지가 중요하므로 마음보다 성심성의를 다해서 진지하게 대하도록 하세요. 순간의 만족보다 마음을 움직여 진정한 내 사람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금전 문제는 주위의 도움으로 간단하게 해결되므로 문제가 되지 않지만 본인의 의욕이 중요하므로 목적을 갖고 움직이도록 하되 작은 손실은 감수하고 넘어가도록 해 주세요. 한번 멀어진 이성에 대해 집착을 버리는 것이 좋지만 마음을 돌리려면 헌신적인 노력과 시간이 필요합니다. 남으로의 이동은 행운을 부르고 새로운 만남의 인연이 맺어지므로 겸사겸사 휴식차 여행을 떠나는 게 바람직합니다.


 

 

● 20194월 토끼띠 운세

조용함 속에 즐거움이 있으므로 자신을 나타내지 않고 자신만의 즐거움을 찾아내고, 일도 중요하지만 심신이 모두 편안해야 일에 효율성이 있으니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맡은 일에 정진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마음만 조급하다고 문제가 해결되는 것은 아니므로 매사에 신중히 판단하고 급하면 돌아가라는 말이 있듯이 다른 사람이 어떻게 나가든 한발 늦게 나갈 여유를 찾아보아야 하고 자기 관리에 소홀함이 없도록 해 주는 게 좋습니다.

 

작은 일이 커질 수 있으므로 작은 것이라고 가볍게 생각하지 말고 신중하고 진지하게 해결하는 것이 좋고, 사람의 관계도 소홀하지 않게 대해야 합니다. 새로운 인연과의 만남이 이어지기 때문에 소중히 아끼고 자기사람으로 만들어야지 훗날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거리 여행은 휴식보다는 오히려 스트레스가 쌓일 수 있으므로 자제하는 것이 낫고 가볍게 근교에서 드라이브나 산사를 찾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뜻밖의 수입으로 주머니 사정이 좋아지기 때문에 마음이 편안해지고 안정을 되찾게 되기 때문에 주변과의 관계도 원만하게 발전합니다. 이성간의 오해를 살 우려가 있으므로 주위의 소문에 신경쓰지 말고 상대를 믿는 것이 좋습니다.

 

 

● 20194월 용띠운세

오랜만에 활기차고 의욕과 열정이 앞서고 있습니다.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욕심을 내면 한 마리 토끼도 못 잡는 결과를 초래할 테니 모든 걸 혼자 견디려고 서두르지 말고 제 분수에 맞게 욕심을 내세요. 서로 돕는 마음으로 뜻을 모아 일을 진행하면 생각보다 화합을 잘하고 일도 잘하게 되고 주위 분위기도 좋아지고 마음도 더 가벼워져 삶의 활력이 생겨납니다.

 

직장 내에서는 해결사로서의 역할을 해야하기 때문에 앉아서 구경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나서 문제점을 지적하고 중재역을 하며 해결해 주세요. 자신의 일이든 남의 일이든 복잡한 일일수록 단순하게 생각하고 처리하는 것이 좋고 시간을 끌수록 이득이 없기 때문에 손해를 감수하더라도 속전속결로 해결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성간에는 순간의 비유를 맞추는 것보다 진지한 대화를 통해 의사교환을 적극적으로 하는 것이 관계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가벼운 행동은 신뢰성을 잃게 되니 농담을 삼가고 조심스러움을 보여 주는 것이 낫습니다.

 

금전운이 좋으니 문서를 받으려면 남서쪽으로 알아보는 게 좋고, 적극적으로 알아보고 나서 일을 추진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행운의 색은 남색이나 회색 계통이므로 사람을 만나거나 애인을 만날 때 활용하면 됩니다.

 

 

 

● 20194월 뱀띠 운세

아무리 기다려도 자신을 도와줄 구세주는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게으름 없이 스스로 나서서 해결해야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제 앞만 보고 가는 것도 좋지만 주변 상황을 모른 척한다면 자신의 일에도 지장을 줄 테니 반드시 이해타산을 따지기보다는 순수한 마음으로 도와주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사람이 모이는 운이니까 귀찮아도 싫은 티를 내지 말고 자신의 입장에서 최선을 다해 대우하도록 해야 하지만 금전적인 거래는 하지 않도록 하고 애매한 태도를 보이면 계속 부탁을 받게 되므로 차갑게 끊어 주고 계속 신경쓰이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일에 있어서 선택을 잘 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을 오래 끌게 하는 것은 자신의 몫이 아니기 때문에 미련 없이 포기하는 것이 좋으며 새로운 것에 힘을 쏟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아랫사람보다는 윗사람과의 관계개선에 주력하기 위해 고집을 버리고 합리점을 찾아 분위기를 잡아야 어려움을 벗어날 수 있습니다.

 

금전은 주변의 분위기에 이끌리면서 지출이 많아지므로 계획된 생활을 해야 하고 현금 지출보다는 카드 지출이 많아지므로 가지고 다니지 않도록 하세요. 건강은 사소한 일이 커질 우려가 있으므로 작은 것이라도 가볍게 넘기지 않도록 주의하고 몸에 상처가 있으므로 사고수를 주의하도록 하세요. 가족과 가끔 즐거운 외식을 하는게 좋습니다.


2019년 4월 띠별 운세 12가지 알아보기 

 

● 20194월 말띠운세

주변 정보를 최대한 활용하면 새로운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닫힌 길을 뚫을 수 있기 때문에 독불장군식 밀어붙이기보다는 주변 상황에 타협하면서 새로운 길을 모색하면 쉽게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한군데에 머무르지 않고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정보를 수집하면 작은 것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니 메모해서 결과를 모아 두세요. 당장 필요 없이 느껴도 나중에 필요할 때가 있으니 그때까지 보관을 잘 해두면 됩니다.

 

호기심이 발동해도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고 누구 편도 들어서는 안 되니 중립적 태도를 지키는 데 최선을 다해야 하고 자신의 주관적인 의사표현을 해서는 안 되므로 분위기에 빠지지 않는 게 좋습니다. 예상외의 이익이 발생하기 때문에 욕심내지 않고 베푸는 데 인색하지 않아야 하며 선을 행할 대는 표시를 내지 않고 소리 없이 베푸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일에 가능성은 열려 있으니 극단적인 생각이나 표현은 삼가도록 하고 이성간에 누구든 틀릴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믿고 기회를 주십시오. 지갑을 분실할 일이 있으니 건망증을 조심해서 물건을 챙기는데 소홀하지 말아 주세요.

 

 

● 20194월 양띠 운세

하나의 고민이 해결되면 새로운 고민이 생겨나므로 현재의 고민을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말고 담담하게 넘겨야 합니다. 하지만 반대로 고민이 해결됐다고 긴장을 늦추거나 방심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의 발등에 떨어진 불은 보이면서도 제 발등에 떨어진 불은 보이지 않아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당신이 안타깝습니다. 주위를 생각하기 전에 자신의 주위를 돌아보도록 하세요. 좋은 일을 하는 것도 좋지만 현실적인 것을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계산적이라기보다는 이득이 없으면 손을 대서는 안 됩니다.

 

남의 일을 돕겠다고 하다가는 둘 다 궁지에 몰릴 수 있으니 경거망동을 자제해야 하고 작은 일처럼 생각해도 혼자 판단하지 말고 친한 친구, 가족과 상의해서 결정해야 합니다. 에너지를 재충전할 시간이 필요하므로 일에서 손을 떼고 머리를 식히기 위한 여행이나 낚시 등의 취미생활을 즐기면서 휴식을 취하는 시간을 마련하도록 합니다.

 

서쪽에서 작업을 하는 것은 걱정거리만 생기고 결과가 예상대로는 되지 않지만, 동쪽에서 하는 것은 예상보다 간결하게 행해져 결과물이 있으므로 에너지를 분산시켜 노력을 기울이도록 해 주세요. 이성간의 불만은 욕심에 의한 것이며 욕심은 끝이 없으므로 비교,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 20194월 원숭이띠 운세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이 필요하기 때문에 인생 경험이 풍부한 상사의 조언도 좋지만, 신선함을 가미한 부하들의 의견도 새로울 가능성이 있습니다. 기존의 틀에서 떨어져 아래 사람의 의견을 과감히 받아들이는 것이 행운을 부른다. 자신의 고집을 부리면 조언자가 없어져 외톨이가 되고 일에서도 진퇴양난의 어려움을 겪게 되므로 자신의 의견을 강하게 내세우지 말고 받아들일 것은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는 게 도움이 됩니다.

 

일이나 대인관계가 막힐 때는 정면으로 승부를 거는 것보다는 한걸음 물러서서 다시 도전해야 합니다. 자존심이 상한다고 생각하기보다는 일이 때라는 것이 있기 때문에 그때를 기다리는 좋습니다. 남을 의심하면서도 쉽게 믿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가까울수록 사적인 관계를 정확하게 맺고 공사를 구분해야 인간관계가 멀어지지 않습니다.

 

이직에 적합한 운이고 변화를 줘도 쉽사리 안정을 취하고 인정을 받으니 적극적으로 자신의 생각대로 밀고 나가는 것도 좋습니다. 서북쪽의 주변이 길한 편이며 혼자 조사하지 않고 주변의 인맥을 활용해 도움을 받으면 쉽게 풀려납니다.

 

 

● 20194월 닭띠운세


주위의 상황이 자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하지 않기 때문에 신경을 자극하고 시비거리가 많이 생기기 때문에 즉흥적인 반응을 삼가하는 것이 좋고, 항상 웃는 얼굴로 지내도록 하고 표정 관리에 신경을 써야 원만하게 넘어가게 됩니다. 한번 부딪히면 연속적으로 주변과의 마찰이 많아지므로 첫 번째 이미지를 제대로 심어주도록 노력하세요. 하지만 순간을 면하기 위해 마음에도 없는 말을 하거나 거짓말을 하면 일을 확대시키므로 정도를 벗어나는 행위는 삼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계획했던 것은 남의 방해로 어려움에 처했으니 무리수를 두지 않는 것이 좋으며, 뒤늦게 시작하더라도 천천히 기반을 다져 추진해 주세요, 직장 내에서는 처음 욕을 듣지만 나중에 칭찬을 받으니 병 주고 약 주는 꼴이 됩니다. 주위의 시선을 신경쓰지 말고 자신이 맡은 일을 소신 있게 하 나가는 게 도움이 됩니다.

 

몸에 상처수가 있으니 물건을 옮길 때에 주의하고 자가운전자는 공공 교통 수단을 이용하는 것이 좋고 주차는 정확하게 해 놓지 않으면 파손수가 있으니 걸리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휴식이 어설프면 오히려 후유증이 커지므로 막연한 휴식을 취하지 말고 계획에 따른 휴식을 취하는게 좋습니다.

 

 

● 20194월 개띠운세

모든 것을 정확하게 마무리하고 다음 행위를 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돌다리도 두드려 보고 건너듯 유비무환의 태도가 필요합니다. 순간의 방심은 공든 탑을 무너뜨리는 것이니 긴장해서 생활하는 것이 좋으며 사람을 너무 믿으면 실망이 크므로 스스로 하는 마음으로 일을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큰 일에는 별다른 소득이 없어도 작은 일로 알맹이가 있는 때이므로 그동안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던 일에 관심을 기울이는 것이 좋으며 주변관계도 먼 곳에 있는 사람보다는 가까운 곳에 있는 사람에게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스스로 자신을 통제하지 못할 때가 많으므로 가까운 지인의 조언을 충분히 활용해야 하고 무리수는 건강에 적신호가 켜질 수 있으므로 적당한 휴식과 운동을 병행하도록 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손에 닿는 금전은 나의 것이 아니고 주변에 뿔뿔이 흩어지므로 자신의 주머니에 들어갈 때까지는 방심하지 말고 자신의 몫은 철저하게 따져 양보해서는 안 됩니다. 양보해도 결론적으로 고맙다는 말은 못 듣습니다.

 

이성간에 싸움이 있기 때문에 불필요한 행위를 삼가는 것이 좋고 상대의 의사에 맞추지 않으면 원만한 관계가 유지되지 않습니다. 집안싸움이 생길 수 있으니 특별히 도움을 못 주는 처지라 할지라도 부모님의 건강에 관심을 갖고 함께 상의하고 방법을 찾아보세요.


 

● 2019년 4월 돼지띠 운세

모든 것이 시작에 불과하므로 방심하지 말고 자신을 돌아보며 안팎으로 문단속을 소홀히해서는 안 됩니다. 운의 흐름이 반전되는 시기여서 어려움을 겪은 사람들은 희망의 빛이 보이기 시작하고 상승 분위기를 타기 때문에 받아들이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반대로 문제없이 잘 나가는 사람은 하향곡선을 그리게 되며 공격적인 행위보다는 방어하고 자중하면서 현상유지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신경이 예민해져 스스로도 갈피를 잡기 어려워져서 일의 무리수가 있으면 건강을 해치고 엎친 데 덮친 격이 있을 수 있으므로 혼자서 모든 것을 짊어지거나 욕심내지 않게 하고 주위의 도움을 요청하거나 함께 나누어야 원만하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는 타인이 보고 있든 말든 개의치 않고 솔선하는 모습을 보여햐 합니다. 구설수가 있으니 타인과 불평불만을 토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힘들 때 일수록 건강관리를 많이 해야 하기 때문에 운동도 중요하지만 규칙적인 식사와 영양가 있는 음식을 많이 먹되 육식보다는 채식류를 많이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이성간에는 갑작스런 이별수가 예상되므로 문제점을 정확하게 읽어내도록 하고 지난 시간을 되돌아보고 반성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십시오. 진지한 대화가 필요한 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