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꿈해몽(새끼고양이꿈, 검은 고앙이꿈) 33가지 알아보기

lifestyle|2019. 3. 29. 18:49

고양이가 할퀴는 꿈

명예 훼손 또는 질병에 걸릴 조짐이다.

 

 

● 고양이가 안기는 꿈

고양이는 까다로운 동물입니다. 그래서 걱정과 근심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이 이런 꿈을 꾸게 되면 돌봐야 할 대상이 생기는 것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또한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에 한해서만 태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양이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걱정거리, 근심걱정이 생긴다고 볼 수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는 겁니다.

 

● 개와 고양이가 서로 싸우는 것을 보면

어떤 두 사람이 세력다툼을 하거나 공박하는 일에 관계될 것이며 그중 한 명은 자신과 동일시될 수도 있다.

 

● 고양이를 만지는 꿈

자신에게 손해가 되는 것에 말려들 우려가 있어 재물이 흘러 나갈 가능성이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고양이에 물리는 꿈

고양이에 물리는 꿈에는 두가지 해석이 있습니다. "하나", 고급 직책을 맡는 아이를 낳는 태몽이며, 다른 하나는 지인에게 배신 또는 사기 당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한 것을 의미합니다.그러나 고양이에게 물린 뒤 큰 고통을 느꼈다면 자신에게 유리한 이권이 주어질 가능성이 높다.

 

 

● 고양이가 집에 들어오는 꿈

꿈속에서 고양이는 재물을 말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고양이가 집에 들어오는 꿈은 집에 재물이 들어오는 것으로 해석합니다. 하지만 검은 고양이는 불운을 상징합니다. 검은 고양이가 들어오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 들어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나가는 꿈은 역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 고양이가 쥐를 쫓는 꿈

고양이가 쥐를 쫓는 꿈을 꾸게 되면 일의 작전이 빗나가 의외의 손실을 입는다.

 

● 고양이가 쥐로 변신하는 꿈

고양이가 쥐로 변신하는 꿈을 꾸면 가정에서 복잡미묘한 일이 생겨 고생하게 된다.


 

●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을 꾸게 되면 자신이 원했던 일을 성취하게 된다. 특히 경찰은 범인을 잡는 등 공로를 세운다.

 

● 새끼고양이 꿈해몽

새끼고양이를 보는 꿈은 지금 현재 능력은 적지만 가능성을 인정받게 되는 꿈입니다. , 그 새끼 고양이를 안는 꿈은 평상시부터 생각하고 있던 아이디어를 사업화한다고 하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어느 정도의 성공을 거둘 수 있다는 꿈입니다. 새끼 고양이의 출산을 보는 꿈은 재운이 따르는 꿈입니다.

 

● 울타리 위에서 고양이가 지켜보는 꿈

울타리 위에서 고양이가 지켜보는 꿈을 꾸게 되면 누군가가 자기 일에 간섭하거나 감시한다는 뜻이다.

 

● 호랑이와 고양이가 지붕에서 내려다보는 꿈

호랑이나 고양이가 지붕에서 내려다보면 권력자로부터의 해와 압력을 받는다.


 

● 쥐가 호랑이, 고양이 등 다른 동물로 변하는 꿈

쥐가 호랑이나 고양이 등 다른 동물로 변하는 꿈은 하위직에서 상위직으로 승진하는 데 장애물 없이 원활하게 이뤄진다.


 

  검은 고양이를 죽이는 꿈

검은 고양이는 자신의 콤플렉스를 상징합니다. 이러한 검은 고양이를 죽이는 것은 자신의 콤플렉스를 극복하는 상황이 나타날 가능성을 상징합니다.

 

  검은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

고양이에 물리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거에요. 검은고양이는 자신의 콤플렉스와 단점을 상징합니다. 이 두 가지를 결합하게 되면 자신의 콤플렉스로 생각햇던 요소에 의해서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고 해몽이 가능합니다.

 

  검은 고양이가 들어오는 꿈

고양이가 집에 들어오는 꿈은 대표적인 길몽중 하나입니다. 고양이는 재물을 상징하고 그것이 집에 돌아온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고양이가 검은 고양이라면 말이 좀 달라집니다. 재물이 아니라 불운을 가져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집안에 슬픈 일이나 초조한 일이 자주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위를 둘러보아야 할 시기입니다.

 

  검은 고양이를 보는 꿈

검은 고양이를 보면 좋지 않은 일이나 평시에 겁먹던 것을 경험하게 된다.


 

  개와 싸우고 있는 고양이를 본 꿈

개와 싸우는 고양이를 본 꿈은 세력 다툼을 하거나 협박하는 것과 관련된 것이다.


   

● 꿈속에서 고양이가 말하는 꿈

꿈속에서 고양이가 이야기하면 어떤 사람과 동일시하는 것이다.

 

● 고양이를 만지고 껴안는 꿈

고양이를 만지거나 껴안거나 하는 꿈은, 여자나 아이를 안는 일이 일어난다.

 

● 고양이가 고기를 먹는 꿈

고양이가 고기를 먹는 꿈은 예전에 도둑맞은 것을 회수하게 된다.

 

● 고양이가 닭장을 엿보는 꿈

닭장을 들여다보는 고양이를 보면 내 자신의 재산을 탐하는 사람이 나타난다.

 

● 호랑이라고 생각했는데 고양이라고 밝혀지는 꿈

호랑이라고 생각했지만 고양이로 밝혀지는 꿈은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 것이 가치가 없는 것으로 드러난다.

 

꿈속에서 고양이를 죽이는 꿈

꿈속에서 고양이를 죽이면 만사가 잘된다.


 

● 반짝이는 고양이 눈을 꾼 꿈

반짝이는 고양이의 눈을 본 꿈은 자신이 발표한 창작품이나 학설 등이 사람들에게 감동을 준다.

 

 

● 고양이가 집을 나가는 꿈

고양이가 집을 나가는 꿈은 일하는 사람을 그만두게 하거나 물건을 잃어버리는 일이 생긴다.

 

● 고양이와 개가 함께 있는 꿈

고양이와 개가 함께 있으면 자신의 성격과는 정반대인 사람과 함께 일하게 된다.

 

● 쥐가 고양이나 호랑이로 변하는 꿈

쥐가 고양이나 호랑이로 변하는 꿈을 꾸게 되면 하위직에서 점차 경륜을 인정받아 진급하거나 사업장이 번창해 대성한다.


 

● 고양이와 강아지가 함께 노는 꿈

고양이와 강아지가 함께 노는 꿈을 꾸게 되면 서로 서먹서먹한 사람과 일하거나 만난다.

 

● 고양이가 비를 맞으며 어딘가로 달려가는 꿈

고양이가 비를 맞으며 어딘가로 달려가는 꿈을 꾸게 되면 도난 위험을 암시하는 꿈이다.

 

● 산고양이가 멀리 도망가는 꿈

산고양이가 멀리 도망치는 꿈을 꾸게 되면 어떤 일이든 사건이 완전범죄처럼 미궁에 빠져 해결이 안 될 것임을 암시한다.

 

● 고양이를 사랑스럽게 쓰다듬어주는 꿈

고양이를 귀엽고 쓰다듬어주는 꿈을 꾸게 되면 사람을 새로 고용하거나 힘든 일을 떠맡게 된다.

 

 

● 쥐가 함정에 걸리거나 고양이에게 잡히는 꿈

쥐가 덫에 걸리거나 고양이에게 잡히는 꿈을 꾸게 되면 원하는 대로 일이 실현되고 안정과 발전이 있는 길몽이다.

 

● 고양이와 개가 싸우는 꿈

고양이와 개가 싸우는 꿈을 꾸게 되면 남과 싸우게 될 징후로 극히 신중해야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