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띠 운세(2019년)와 양띠 운세(2019년 4월, 5월) 알아보기

lifestyle|2019. 3. 29. 15:11

2019년 “양띠운세와 "양띠성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양띠는 12간지 중 여덟번째 띠로 미년생을 가리킵니다시는 오후 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방위는 남남서, 달은 여름 6, 계절은 6월 소서에서 7월 입추전까지, 오행은 토, 대응하는 별자리는 게자리에 해당합니다.


● 양띠성격 

양띠생은 인정이 많고 넉넉하며 온화한 평화주의자가 많습니다. 순결한 본성과 친절한 심성 때문에 대체로 행운이 따릅니다. 시간과 돈에 마음이 조급해하지 않고 사람들은 자발적으로 그에게 금전적 혜택을 줍니다. 아주 가난한 사람도 양띠이면 부모로부터 중요한 무언가를 물려받을 수 있습니다.

양띠생은 사랑스럽고 사심없으며, 비록 그것이 자신의 이익에 반하더라도 항상 남을 위해 생각하는 성향이 있습니다. 양띠생은 기본적으로 소심하고 비관론에 빠지기 쉬우며 결정을 내리기보다는 따라가는 경향이 있고 잘 안 되면 불평을 잘 합니다. 낭만적인 성격을 고수하며 달콤한 음악, 달빛, 그리고 정감에 빠져드는 것을 즐겨합니다.

양띠의 삶은 조그맣게 머무르는 운세로 태어났습니다. 그러므로 인생에 대한 긍정적 시각이 부족하므로 스스로 주저앉지 말고 강한 자기주장과 앞으로 나아감이 필요합니다. 

 

 

● 양띠 올해 운세(2019종합

과거의 고통에서 해방되는 아주 좋은 시기입니다. 자금의 융통이 쉽고 큰 이익을 창출합니다. 다만 가정 생활에 소홀하거나 이성간의 오해가 생기거나 하기 때문에 배려심을 잃지 말아 주세요.


 

● 양띠 운세 1943년생(2019)

자신에게 놓여진 상황 판단을 스스로 현명하게 헤아리니 큰 이익과 명예를 얻을 것입니다. 주위에서 나를 부러워해서 존경의 목소리가 끊이지 않는군요. 행복감이 가득한 시기입니다.


 

● 양띠 운세 1955년생(2019)

모든 문제점이 사라지고 원하는 것을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돈이든 사랑이든 자신이 원하는 대로 이루어질 수 있어 자신감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본인의 의지에 모든 것이 달려 있습니다.


 

● 양띠 운세 1967생

중도에 막힘이 없어서 스트레스도 사라지네요. 나를 돕는 사람들이 줄을 서서 명예와 능력이 향상됩니다. 행복하고 자랑스러운 나날을 보내게 될 겁니다.

 

● 양띠 운세 1979년생 

주변의 마찰만 조심하면 원하는 것을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능력자가 되어 타인을 지휘하거나 투자나 사업등에서 큰 돈을 버는 시기입니다. 자랑하지 말고 좀 더 정진해 보세요.

 

 

● 양띠 운세 1991년생(2019) 

주변의 부러움을 살만큼 일이 잘 해결입니다. 큰 상을 받거나 합격, 취직 등의 기쁨이 수반됩니다. 이성운도 좋아서 내가 원하는 이상형을 만날 수 있습니다. 모처럼 멋진 일년이 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 2019년 4월 양띠 이달 운세

이번 달에는 일을 서두르지 않고 천천히 진행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겁니다. 적극적으로 움직이면 움직일수록 일의 진행 속도가 빨라져 보다 큰 이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부지런히 일을 추진해 보세요.


 

● 2019년 5월 양띠 이달 운세

4월 후반부터 부진했던 연애 운은 5월 후반부터 순조롭게 회복되어 갑니다. 5월 후반 이후는 건강하고 활발하고 정열적인 시기에 돌입합니다. 싱글인 사람은 이벤트나 모임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보세요. 짝사랑중이며 상대의 친구나 지인에게 협력을 부탁해 보면 잘 될지도 모릅니다지금 연애중이면 단둘의 시간보다 마음이 맞는 동료와 함께 시감을 많이 보내세요. 단둘이 있을 때 보다 신선한 감각을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점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월부터 지속되던 일의 중압과 스트레스로부터 마침내 풀려나서 평온할 수 있습니다.

직장 동료와의 의사소통도 원활하고 지금까지 많은 시간을 같이 했어도 신선함을 느끼는 시기입니다 .팀워크를 필요로 하는 일이라도 의사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져 프로젝트도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사람에 대한 호불호가 뚜렷한 양띠생이지만 이 시기에는 그러한 개인적인 감정은 버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만 5월 하순은 트러블이 생기거나 작은 실수를 연발하기 쉽습니다. 직장에서 너무 사사로운수다에 열중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