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띠 운세(2019년)와 뱀띠 운세(2019년 3월, 4월) 알아보기

lifestyle|2019. 3. 23. 16:25

2019뱀띠운세와 "뱀띠성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십이간지 중 여섯번째 띠로 사년생을 가리킵니다. 시는 오전 9시부터 오전 11시까지, 방위는 남남동, 달은 봄 4, 계절은 입하에서 망종 전날까지 오행은 화, 상응하는 별자리는 황소자리에 해당합니다.


 

● 뱀띠성격

뱀띠는 충실의 기운를 타고 태어났으니 사람됨이 특별하고 어떤 일이든 타인에게 지지 않고 자력으로 해결하려고 하며, 또 지력과 의지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품위가 있고 용의주도한 편이며 어떤 종교나 사상에 빠지면 어떠한 박해나 어려움도 굴하지 않고 일도에 매진하는 패기와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본성적으로 세심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의심스러운 신경질적인 기질의 소유자이므로 방종을 경계하고 안분자족하는 생활태도를 익혀야 합니다.

 

 

 

● 뱀띠 올해 운세(2019) 종합

부지런함으로 승부를 걸어보세요. 주변에 나를 돕는 사람들도 생겨났고 그래서 다사다난한 시간을 보내지만 인생을 유연하게 대처하는 능력을 길러 예기치 못한 구설수를 예방해 주세요.

뱀띠 운세



● 뱀띠 운세 1941년생(2019)

나 자신에게 도움을 줄 만한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만나게 되고 분주하고 성공적인 나날을 보낼 겁니다. 스스로에게 이익과 명예가 따르도록 더 현명하게 대처하면 됩니다.


 

● 뱀띠 운세 1953년생

그동안 노력해 온 분야에서 결과가 나타날 겁니다. 성실하게 살아온 만큼 대가를 얻게 되고, 애정적인 측면이 밝게 비춰지고 있지요. 새로운 분야의 시작이나 투자 등에서도 얻는 즐거움이 뒤따릅니다.


 

● 뱀띠 운세 1965년생(2019)

성공과 명예가 뒤다릅니다. 자만심을 조심하시고 철저한 준비와 조사 아래 투자하세요. 이성간의 큰 싸움이나 이별이 생길 수 있으니 지혜로움으로 사랑을 컨트롤 해 주세요.

뱀띠 운세

 

● 뱀띠 운세 1977년생

자기 중심적인 고집을 버리고 남과 소통하며 사회 활동을 전개하세요. 특히 중요한 사안은 주변에 알려주면서 가족이나 현명한 친구의 조언을 받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 뱀띠 운세 1989년생(2019)

좋은 운이 함께 해서 희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취직이나 전직, 시험 등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므로 서두르지 말아 주세요. 승진하거나 더 좋은 직장으로 이직할 가능성이 높은 때입니다. 

 

 

● 뱀띠 운세 2001년생

운이 좋아 희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진학이나 자격 시험 등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므로 서두르지 말아 주세요. 원하던 학교에 진학하거나 전공을 바꿀 가능성이 높은 시기입니다.

뱀띠 운세


 

 

● 20193월 뱀띠 이달 운세

이번 달에는 작은 소원이 이루어지니까 부지런히 움직여 보세요. 가만히 있어도 주위의 도움으로 돈이 들어오게 될 겁니다. 다만 구설수에 오르거나 지출이 증가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 20194월 뱀띠 이달 운세

이번 달은 가진 능력보다 더 좋은 결과를 끌어낼 수 있고 노력한 만큼 대가를 얻게 될 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