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수자리 운세(2019년)/ 궁수자리 월운세(2019년 4월)

lifestyle|2019. 3. 21. 17:56

[사수자리 성격

사수자리에 속한 사람은 활기에 넘치고 자유를 사랑하는 진정한 탐험가입니다. 

당신은 사교적이고, 마음이 따뜻하며 명랑하고 호기심이 많고 너그럽고 정직하고 친구들에게 사랑받습니다. 사수자리 사람은 좋을 때나 나쁠 때나 긍정적이어서 만약 어떤 일이 잘못되더라도 자신 있게 상황이 나아질 것이라고 생각하고 보통은 기적처럼 그렇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식의 반전은 너무나 자주 일어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리고 친구들은 당신의 명랑한 성격과 긍정적인 태도가 끊임없이 행운을 끌어들이는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주변 누군가가 해외 여행에 대해 이야기하면 사수자리 사람은 예전 해외 여행에 대해 이야기하고 다음에 어디를 갈 것인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에 흥미를 가질 것입니다. 사수자리 사람들이 세계를 누비는 여행자로 알려진 데는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아무리 여행을 해도 부족함을 느끼고 모험을 갈망하게 됩니다. 다양한 문화를 가진 새로운 사람들과의 만남이 더없는 즐거움입니다. 어떤 사수자리 사람은 해외에 살고 시민권을 신청하는 예도 있습니다. 보통 사람들은 해외에 살고 있는 동안 향수병에 걸릴 수도 있지만, 궁수자리 사람들은 거의 그런 일이 없고 친숙하지 않은 어떤 도시도 집처럼 느껴집니다.



사수자리 성향

사수자리 사람들은 소박하고, 독립적이며, 자유가 최우선 과제입니다. 과거에 여러분은 계속해서 여행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다른 것을 포기했을 수도 있습니다.

사랑에 빠지면 파트너에게 너무 얽매이지 않는 캐주얼하고 가벼운 관계를 좋아하게 됩니다. 자신과 같이 세상을 경험하고 싶은 욕망이 있고 당신처럼 너그럽고 사려 깊은 파트너가 필요합니다. 결혼하면 자신의 행동이 제한될까 불안해하면서 당신은 거의 결혼을 미루거나 거절합니다. 점성술사들이 사수자리를 독신자 별자리로 부르는 이유입니다. 물론 많은 사수자리 사람들이 결국 결혼해서 아이를 낳지만 결혼과 아이는 보통 최우선 순위는 아닙니다.

 

만약 당신이 낯선 땅에 낙하산으로 착륙한다면 당신은 곧 현지언어를 익히고 그 지역을 파악하고 그 토지의 음식을 맛 볼 것입니다. 주변에서 구한 반드시 가봐야 할 곳 리스트를 손에 들고, 당신은 최선을 다해 새로운 일을 하려고 할 것입니다.

 

낭비되는 시간이 아깝고 당신에게는 현지인들과 곧 익숙해져 버리는 천성적인 재능이 있습니다. 대규모 여행을 하기 위해서 당신은 아마 고가의 브랜드의 옷이라고 하는 세속적인 것을 포기했을 것이고 인생의 후반부까지 내 소유의 부동산 등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사수자리는 무엇인가를 소유하는 것으로 미니멀리즘이 멀어지는 것을 싫어합니다. 배우는 것을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대학교수가 되는 사람도 있고 스스로의 창조성을 살려 PD, 다큐멘터리 작가 등이 되는 사람도 있습니다.

 

타고난 인성 덕분에 당신은 어디에 가든 환영을 받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어떤 배경을 가진 사람들에게도 편견을 갖지 않는다는 것이 바로 상대방에게 전달되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세계 각국에 친구가 있어서 모두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사수자리 사람은 자신의 꿈을 이루는 큰 토대가 필요하며 머지않아 그렇게 할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사수자리 운세(2019년)/ 궁수자리 월운세(2019년 4월)

 

사수자리운세(2019년) 

드디어 지금까지의 노력이 보상을 받을 때가 왔습니다. 

당신은 오랜 시간 동안 너무 열심히 일해서 인생의 거의 모든 영역에서 노력이 보상을 받는 멋진 한 해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곧 사랑, 직업, 건강과 여행, 가까운 관계에 새로운 발전이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수호성인 목성은 하나의 별자리를 1년씩 운행하면서 12년 동안 태양의 주위를 1바퀴 돕니다. 2018118일에는 목성이 20061124일부터 20071219일 이후 오랜만에 궁수자리에 들어섰습니다. 12년에 한 번 행운의 목성이 사수 자리에 머물 때 목성을 둘러싼 다른 별들은 다른 위치에 놓이게 되고 그 영향력은 약간씩 달라집니다. 참고로 2019년은 당신의 인생 최고의 한 해가 될 것입니다. 목성은 2019122일까지 사수자리에 머물 예정이어서 목성으로부터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시간이 충분합니다.

 

2019년에는 해외여행의 기회가 있고 원하던 중 포기했던 이국적인 도시나 천상의 섬을 적어도 한 번은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2019년에는 큰 꿈을 꾸어야 합니다. 그러면 당신은 결코 가능하다고 생각하지 않았던 멋진 일이 실현될 수도 있습니다.

목성은 여러분에게 여행할 기회를 줄 뿐만 아니라 필요한 비용도 제공해 줄 것입니다. 여행에 쓸 돈이 없다고 생각하더라도 멋진 여행을 갈 수 없다고 가정하지 마세요. 상급자로부터 해외 출장을 위한 비행기표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매년 건강 검진과 다양한 검사를 계속하세요. 물론 모든 건강에 주의해야 하지만 안과검진과 치아검진을 받는 것을 잊지 마세요. 전문의와 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여러분의 삶을 나아지게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운동선수라면 여러분은 2019년에 개인 최고 기록이 나올지도 모르고 대회에서 우승할지도 모릅니다.



연애운은 지난 7년 동안 롤러코스터를 타는 것과 같은 부침을 경험했습니다. 20105월에 진실의 사랑을 담당하는 5번째 집에 처음 천왕성이 들어갔을 때의 일들을 좀 돌아봅시다. 태양 주위를 도는 데 84년이 걸리는 천왕성은 각각의 별자리를 약 7년에 걸쳐 운행합니다. 우리가 천왕성에게 기대하는 것은 놀라움과 흥분, 그리고 연애운입니다. 하지만 201936일에 천왕성은 사랑을 담당하는 5번재 집을 떠날 채비를 하고 있습니다.

 

 

2019220일 보름달과 그 후의 나흘간을 집중 분석해 보겠습니다. 이 보름달이 뜨면 업무상의 주요 난제가 마무리될 것입니다. 당신을 놀라게 할 만한 소식이 날아들테니 마음의 준비를 해 두세요.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생각지도 못했고 항상 불가능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화성은 20198월 중순부터 201910월 초까지 2년 만에 처음으로 업무성과를 담당하는 10번째 하우스를 밝게 비추게 됩니다. 지금은 앞으로의 면접이나 당신의 재능을 보여주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동시에 당신에게 승진과 더 나은 고용 조건이 제시될지도 모릅니다. 따라서 이번 기회에 집중하고 준비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사수자리 (2019년 4월 운세)

4월도 매우 좋아 보입니다. 다만 건강하고 활기 차게 움직인다고 일을 많이 하거나 예정에도 없던 일은 안 하는게 좋습니다. 너무 열심히 하다 보면 4월 후반 이후에 어렵게 될 겁니다. 모든 일에 "밸런스"를 소중히 해 주세요. 열심히 일을 한 후에 휴식시간은 철칙입니다특히 4월은 휴식할 시간이 얼마 없습니다. 그러니까 특별히 의식하고 휴식하지 않으면 건강의 균형도 무너지니 조심해야 합니다.

안타깝게도 4월은 연애에 관해서는 별로 기대할 수 없습니다. 왠지 모르게 연애 모드가 되기 힘들죠. 특별히 큰 트러블이 있을만한 분위기도 없기 때문에 이번 달 연애는 현상유지에 힘써야 합니다. 또한 운신의 시기가 왔을 때 행동을 하기 위한 휴가기간이라고 생각해 주세요 .파트너가 이미 있는 사람에게는 진전이 없어도 평화롭게 보낼 수 있는 한 달이 될 것 같습니다.

4월 후반부에는 모든 면에서 다양한 기회가 올 것 같아요. 일이든 연애든 금전적인 면이든 좋은 일이 있을 것 같습니다. 장기 휴가도 즐겁게 떠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행지에서 좋은 만남이 있을 것 같으니까 휴가 때는 적극적으로 밖으로 나가는 게 좋습니다전체적인 운은 좋지만 씀씀이가 많아질 수 있으니 균형 잡힌 재정 지출에 유의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