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병자리 운세(2019년)/ 월운세(2019년 4월)

lifestyle|2019. 3. 20. 15:59

물병자리 성격

독립심이 있고, 혁신적이고 독창적, 지적 타입.

물병자리에 속한 사람은 빼어난 현대적이고, 원기 왕성하며, 명랑한 타입입니다. "미래의 별인 천왕성을 수호성에 갖기 위해, 마음이 넓고 호기심이 왕성하며 독창적, 혁신적, 진보적입니다. 때로는 조금 색다른 성격까지 지니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미 시대에 뒤떨어진 룰을 맹목적으로 받아들이는 이유를 당신은 이해할 수 없어요. 조금만 생각해보면 더 좋은 방법을 짜내서 당장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당신에게 있어서 규칙은 깨지기 위해서 존재합니다.

 

지적이고 합리적이며 객관적인 물병자리는 감정을 배제하고 사실과 숫자에 따라 결정을 내리는 자신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과학이나 기술을 존중하는 당신은 새로운 컴퓨터, 스마트폰, 앱등의 최신기술을 잘 다룰 수 있습니다. 동료중에서는, 무엇인가 전자 기기를 사려고 했을 때에 제일 먼저 어드바이스를 구하는 상대가 바로 당신입니다. 최신기술에 대한 모든 리뷰를 읽고 있는 당신이라면 틀림없이 적확한 것을 추천해 줄 것입니다. 비즈니스 면에서는 시대를 앞서나가고 있어, 사람들이 자각하기 전부터 그들이 차례로 무엇을 요구하는지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잘난 체하는 동료들로부터 "우리는 쭉 이렇게 해 왔으므로, 너도 이렇게 해야 한다.선택의 여지는 없다"라는 간략한 충고를 받았다면, 당신은 즉시 저항을 하게 될 것입니다.





 

물병자리 성향

물병자리에 속한 당신은 명상, 요가, 태극권 등이 인기를 끌기 훨씬 전부터, 명상의 효과를 알고 있었습니다. 매일 자신의 의사를 명확히 가지려는 자신의 성향에 명상이 딱 맞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이죠. 최근 연구가 밝혀낸 것처럼 당신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이 생산성 향상과 연관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누구보다도 빨리 당신은 이러한 동양 신비술의 가치를 이해하고 있었습니다.

 

당신의 강점은 자신의 행동에 대해 타인의 승인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성공에 대한 자기 나름의 기준이 있는데 그 기준은 세상의 강요를 받는 것보다 높은 것입니다. 인생의 어떤 영역에서도 타인의 간섭을 필요로 하지 않음으로써, 당신은 비난을 두려워하지 않고 자기의 길을 갈 수 있습니다. 자신의 방식을 누군가에게 추궁을 당하더라도, 원래 만인을 만족시킬 수는 없다는 것을 아는 당신은 빙긋이 웃어넘길 것입니. 당신은 진정한 인습타파주의자로, 그 역할을 마음껏 하고 있습니다. 사무실이나 교실의 사람들은 당신의 앞날을 내다보는 힘에 혀를 내두를 수밖에 없어요.

 

상냥한 당신은, 언젠가 자신이 중요하다고 믿는 자선 활동이나 인도적인 일, 지원 등에 시간을 할애하게 될 것입니다. 물병자리는 새롭게 그룹을 만들거나 기존의 그룹에 들어가 리더가 되어 자선활동을 하게 됩니다. 그 외 물병자리 사람들은 활동가나 선거스탭이 되어 사회개혁을 지지할 것입니다진실을 알고 알게 된 것을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은 앞으로도 계속 당신의 목표입니다. 물병자리 사람들은 세상을 더 좋은 장소로 만든다는 고귀한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병자리 운세(2019년)/ 월운세(2019년 4월) 

 


물병자리 운세(2019) : 계속 그려 온 꿈이 드디어 실현될 때.

2018년 당신은, 은혜의 목성이 명성과 명예를 담당하는 명왕성을 운행 중에 업무상의 암시를 알려준 적이 몇 번이나 있었습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자신의 결단의 대부분이 훌륭하게 과녁을 맞힌 것이었던 것을 당신은 아직 눈치 채지 못했을지도 모릅니다. 다행히 2019년 당신은 이 사실을 알고 나중에 생각하면 사실은 이랬던 것이라는 깨달음을 얻죠. 2018, 당신은 열심히 노력했지만 2019년은 좀 더 편안하고 유쾌한 1년이 됩니다. 물병자리는 매우 사교적인 별자리로, 친구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당신은 자신의 아주 가까이는 사람을 쉽게 접근시키지 않는 일면이 있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한두명의 친구를 매우 깊이 사귈지도 모르고, 그 경우 그 새로운 친구들과는 매우 강한 인연으로 연결될 것입니다.

 

지난번 2018117일에 목성이 사수 자리로 이동해 2019123일까지 희망과 염원, 우정을 담당하는 11번째 집에 머뭅니다. 2019년은 당신의 소중한 꿈을 실현할 해가 됩니다..불의 별자리인 사수좌는 바람의 별자리인 물병자리와 아주 궁합이 잘 맞으니, 당신은 목성이 내뿜는 선명한 빛을 점점 흡수할 것입니다.

 

좋은 일이 있을만한 구체적 날짜를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째로 보름달이 있는 519일입니다. 당신은 대중으로부터 인기를 얻거나, 실력자로부터 찬사를 받거나, 경쟁 회사로부터 대우가 좋은 직책 제안을 받을지도 모릅니다.

 

다음은 1028일입니다. 이 날 당신은 중요한 자리를 차지하거나 승진할 가능성이 있어요확실히 111일부터 1121일까지 수성이 역행하는 것의 영향으로 이날들은 문제, 즉 뭔가 예측 불허의 사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 역행기에 계약서에 서명하거나 새로운 직책을 제의받거나 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기대치와 현실의 괴리가 커질지도 모릅니다.



이번에는 당신의 집이나 가족을 담당하는 4번째 집(게자리)에 대해서 봅시다. 이는 당신의 차트에서 2019년 매우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는 영역입니다. 다시 말하면 당신의 집이나 가족의 상태에 변화가 있는 것입니다. 놀람, 혁신, 파괴, 불안정의 별인 천왕성이 201936일에 는 4번째 집에 도착해 20264월까지 7년 동안 거기에 머무릅니다.

2019년에는 함께 살 수 있는 진정한 유대감을 원한다면 자신을 받쳐줄 별들이 그대 위로 빛날 것입니다. 이미 파트너가 있다면 그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며 축하를 위해 좋은 친구들에게 둘러싸여 있을 것이다. 당신은 집에서 사람들을 더 자주 대접하거나 레스토랑에서 축하모임을 자주 갖을 수도 있습니다.

점성술에서는 물병자리는 친구가 많은 별자리로 알려져 있지만 그 반면 당신은 쉽게 사람을 접근시키지 않는 성격입니다. 2019, 당신에게는 훌륭한 친구가 될 수 있는 많은 새로운 지인이 생기고 그 중에서도 특별히 마음이 맞는 몇 명과 매우 친해지겠군요. 꿈을 마음에 품어두세요. 2019년은 훌륭한 한 해가 됩니다.



 

물병 자리 (20194월 운세)


4월은 유행을 의식한 1개월이 될 것 같아요. 3월부터 계속된 매력도 향상의 기간은 4월도 이어지고 있습니다.트헨드를 의식한 패션 등을 도입하면, 기분이 고조되어 운도 트입니다.

연애운은 계속 호조를 보이고 있습니다. 단지 너무 애매한 태도는 금물입니다. 큰코다칠지도 몰라요. 정말 싫다고 느끼는 사람은 확실하게 거절하도록 하세요그러나 4월은 지금까지 흥미를 갖지 않은 듯한 사람과 인연이 있는 암시도 있습니다. 싫다고 느끼지 않는다면 상황을 이어가도 됩니다.

파트너가 있는 사람도 계속 즐겁게 지낼 수 있을 것 같지만, 당신의 매력에 이끌린 제삼자의 존재에는 주의해야 합니다. 들뜬 마음을 가지지 않도록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새로운 인간관계에 시달릴 것 같습니다. 당신이 일하고 있는 업계의 트렌드를 확실히 숙지하는 것이 요구될 겁니다그렇게 하다보면 서서히 새롭게 만난 사람들과도 정보교환을 통해 친해질 수 있을것 같습니다물병자리의 당신은 낯가림이 있습니다만 차분히 시간을 들여 인간관계를 만들어 가세요. 

패션감각도 이번 달에는 트렌드를 의식해 보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시기의 트렌드가 당신에게 딱 어울리는 것 같으니까, 과감하게 멋을 부려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