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띠 운세(2019년)와 용띠 운세(2019년 3월, 4월) 알아보기

lifestyle|2019. 3. 15. 17:53

2019용띠운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용띠는 12띠 중 다섯 번째 띠로 진년생을 가리킵니다.

 

시는 오전 7시부터 오전 9시까지, 달은 봄 3, 오행은 토(), 해당하는 별자리는 백양자리에 해당합니다. 용띠는 기운이 세고 격노하고 후퇴할 줄 모르는 성격입니다. 일단 무언가에 집착하면 끝까지 버티는 돌파력과 결단력이 강합니다.

용띠는 절약과 구두쇠를 비웃습니다. 몸을 아끼지 않고 행동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용띠는 혼란과 파란만장함 속에서 출세할 운세여서 안정된 환경 속에서 싹트기 어렵습니다. 모험과 낭만을 꿈꾸는 스케일이 큰 인물이 많습니다. 그러나 오만과 성급함, 그리고 독설을 주의해야 합니다.

 

 

● 용띠 올해 운세(2019) 종합

정상적으로 모든 것이 진행되고, 큰 이익과 성취감을 맛보는 최상의 시기입니다. 많이 여행하면서 즐거운 일이 생기고 나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으니 열심히 활동하면 됩니다.



용띠 운세(2019년)와 용띠 운세(2019년 3월, 4월) 알아보기


● 띠 운세 1940년생(2019년)

중도에 막힘없이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명석한 두뇌를 활용해 현명하게 움직이면 성공, 승진, 영전, 금전적 이익과 함께 가정에 부귀영화가 돌아갑니다.

 

● 띠 운세 1952년생(2019년)

타인의 협조가 수반되고 환경이 안정적으로 변모되는 시기이므로 철저한 점검과 준비 아래 움직이면 새로운 사업도 성공할 것입니다. 집안에도 경사가 있습니다.


 

● 띠 운세 1964년생

최상의 행운과 보람을 느끼게 하는 시기입니다. 노력에 대한 정당한 대가와 대우를 받게 되고, 사랑과 일, 학업 등 바라는 결실을 맺는 중요한 순간이 올 것입니다.


 

 띠 운세  1976년생

특별한 기회와 행운이 따르고, 금전적인 포트폴리오를 구상하면서, 스스로 현명해지는 시기입니다. 투자나 재테크 등에서 이익이 생기고 스스로 신중하게 일을 처리하면 손실이 없습니다.

 

● 띠 운세 1988년생(2019년)

자신의 뜻대로 일이 해결되어서 기쁜 소식이 있을 것입니다. 기발한 아이디어와 뛰어난 순발력을 발휘해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것이 한 단계 높은 곳으로 올라가는 좋은 버팀목이 되는 한 해입니다.


 

● 띠 운세 2000년생

 학생은 성적이 올라가고 원하는 시험에 합격해 기쁜 소식이 있을 겁니다. 재치있는 아이디어로 임기응변을 발휘하여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보람찬 한해가 기대됩니다.


 

 

● 20193월 용띠 이달 운세

연애, 가정운이 좋지 않으니 상대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새로운 일을 착수하면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하는 게 좋습니다.

 

 

● 20194월 용띠 이달 운세

이번 달에는 태도를 확실히 하지 않으면 재앙이 될 수 있으므로, 오해를 살 만한 말과 행동을 주의하세요. 맺고 끊음을 확실하게 하고 제대로 새 일을 시작하기 전에 충분히 준비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