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띠 운세(2019년)와 토끼띠 운세(2019년 3월, 4월) 알아보기

lifestyle|2019. 3. 14. 16:31

2019토끼띠운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토끼띠는 12띠 중 4번째 띠로 묘년생을 가리킵니다. 시는 오전 5시부터 오전 7시까지, 방위로는 정동, 달은 봄 2, 오행에서는 목(나무), 해당하는 별자리로는 물고기 자리에 해당됩니다.

 

선량한 천품을 타고난 토끼띠 태생은 이상주의자입니다. 감수성이 뛰어나고 유머가 풍부해 예능계통에 재능을 보입니다. 토끼띠는 쉽게 사는 것을 좋아하고 논쟁에 빠지는 것을 싫어합니다. 또 자신의 장래를 가로막는 장애물을 쉽게 뛰어넘으며 뛰어난 탄력성으로 재난에서 벗어납니다.

그러나 토끼띠는 이상을 중시하고 항상 생각이 앞서기 때문에 노력이 부족하며 재능만 믿고 여러 우물을 파는 결점도 있고 다소 게으르고 수동적인 것이 흠입니다. 토끼띠는 의지와 담력을 키우고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살며 급병이나 사고 등을 조심해야 합니다.

 

 

토끼띠 올해 운세(2019년) 종합

골치 아픈 문제를 해결하고 비즈니스에서 성공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해입니다. 하지만 애정적인 측면은 숙고해 주세요. 센스있게 행동해서 싸움을 조심해야겠어요.


  

●  토끼띠 운세 1939년생(2019년)

기쁨과 슬픔이 함께 따르는 시기입니다. 자기 자신을 낮추고 가족을 돌보는 데 주력하세요. 세상의 이치를 다 알고도 실천이 부족하네요. 특히 가까운 가족간에 다툼에 유의하세요.

 

 

● 토끼띠 운세 1951년생(2019년)

주위의 조언으로 투자하거나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지 말아 주세요. 조금 기다렸다가 내 것을 지켜가는 데 주력해야 합니다. 소비가 많이 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세요.

 

● 토끼띠 운세 1963년생

 어려운 관문을 통과하는 것처럼 성취하는 기쁨이 따릅니다. 하지만 가정적인 고민이 있어서 항상 가족을 돌보는 일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이성간의 다툼이 크게 있을지 걱정이에요.

 

● 1975년생

제 실력을 자랑하지 말고 조용히 나 자신을 지켜주세요. 뭐든 잘 쌓아두겠다는 마음으로 살아가세요. 진득한 가운데 무엇인가를 얻는 큰 즐거움이 뒤따릅니다.

 

 1987년생

지금까지 열심히 노력했다면 새로운 것에 도전하거나 승진 또는 인연 만남 등 기쁜 일이 있을 겁니다. 다만, 무분별한 유흥이나 무리한 재테크로 인해 나의 본업에 큰 피해를 입게 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토끼띠 운세 1999년생(2019년)

 지난해 열심히 노력했다면 새로운 학문에 도전하거나 성적이 오르는 등 기쁜 일이 있을 겁니다. 다만, 새로운 이성으로 인해 나의 본업에 큰 피해가 가니까 주의하세요.


 토끼띠 운세(2019년)와 토끼띠 운세(2019년 3월, 4월) 알아보기


● 20193월 토끼띠 이달 운세

이번 달은 철저히 준비해야 실패 없이 일을 마무리 할 수 있을 겁니다. 새로운 인연을 조심하세요. 평소 가까이 지내는 사람에게 건강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같이 검사를 받아보세요. 

 

 

● 20194월 토끼띠 이달 운세

타인을 배려하지 않고 이기적인 말과 행동으로 상대와 거리가 멀어질지 모르기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과 자존심을 내세우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조금 저자세로 상대를 이해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