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운세(2019년)/물병자리,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등

lifestyle|2019. 3. 13. 17:41

2019년도 벌써 40여일이 지났습니다. 오늘은 각 별자리별로 2019년 별자리운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별자리운세가 많아 물병자리, 염소자리 등 각각 별자리에 대해 간략히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2019년 별자리운세 물병자리부터 알아볼게요!


 

별자리운세 : 물병자리 120~218

올해는 내 주변 질서에 대한 불평불만이 많아진다. 자신을 억압하는 규율로부터 벗어나려는 욕구가 강하게 생길지도 모른다. 원하는 방향으로 가지 않으면 오랫동안 자신이 몸담았던 사회나 가정의 기반을 과감히 벗어날 수 있다. 특히 3월을 전후해 일상에 균열이 가해져 더 이상 견딜 수 없는 상태가 된다. 그러나 감정에 치우친 결정은 오히려 손실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 불필요하거나 가치가 없다고 생각되는 것들이 실제로 사라지면 오히려 불편이 가중되고 나중에 후회할 일이 생길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동하게 된다면, 유종지미를 거두자. 어차피 끝난다고 해서 무책임하게 굴지 말아야 한다. 예전 일이 잘돼야 새로운 출발도 좋은 방향으로 흐른다. 2019년의 애정은 새롭게 전개될 전망이다. 이미 상대방의 마음을 간파하고 어떻게 요리해야 할지 내 자신이 잘 알고 있다. 따라서 마음에 드는 이성에 당신이 그의 이상형처럼 느끼게 하는 것은 누워서 쉽게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 

 


 

별자리운세 : 물고기자리(219~ 320)

반복되는 삶의 권태감에서 벗어나 바쁘게 움직일 때다. 깊은 사색에 젖어있던 시간은 보내고 그동안 미뤄왔던 계획을 용기 있게 밀고 나가야 할 때. 자신에 대한 확신을 갖고 자신에게 솔직하고 마음속에 간직한 희망을 현실로 만들어보자. 여러 가지 장애물과 문제점이 눈에 들어오면 이미 충분히 고민하고 스스로 그 문제점을 인지하고 있을 것이기 때문에 해결하는 데 문제가 없다. 또 올해는 과거의 경험과 배움이 빛을 발하는 해. 미완성 상태라도 좋다. 다시 시작하면 되니까. 중단됐던 취미와 부업, 학업이 있다면 다시 도전해 성과를 낼 수 있는 행운이 따른다. 다만 토성의 강한 공기가 영향을 미쳐 섬세한 어좌의 감정을 상하게 하고 그 때문에 슬럼프에 빠지거나 무기력증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자.


 

 

별자리운세 : 양자리  321420

새해에는 취업, 승진 등 경력의 변화와 함께 다양한 기회로 이어진다. 새로운 임무를 맡든지 아니면 그 주변으로부터 당신을 필요로 하는 것. 새로운 직업을 꿈꾸거나 전직을 원하는 사람들은 행운이 따른다. 일의 결실을 맺지 못하고 힘들었던 시기가 지나고, 새해에는 지난 시간의 보상을 받을 만한 열매를 수확하게 돼 있다. 싱글이면 나이 많은 인연이 생겨 선배나 연상의 사람이 당신을 만날 수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 새로 학위를 받고 싶거나 전문적인 지식을 쌓기를 원한다면 올해는 도전하는 것이 좋다. 학문과 기술을 배워 자신의 품격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나이라서 충분히 승산이 있다. 워킹홀리데이나 해외 유학, 장거리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올해를 떠나는 것도 좋다. 2019년은 양자리는 자신의 경험과 가치에 투자하고 성장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별자리운세(2019년)/물병자리,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등 


황소자리 421~ 520

노력하지 않아도 모든 상황이 잘 풀린다. 올해 황소자리에 필요한 것은 억지를 부리지 않고 순응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 만약 견디기 힘든 일이 자신을 힘들게 한다면 과감하게 정리하는 것이 좋다. 또 다른 기회가 다가오니까. 지금까지 공을 들여 몰입한 분야가 있다면 토성의 힘찬 파워로 노력의 결실을 볼 것이다. 행운을 뜻하는 목성이 올해 말까지 영향을 미쳐 연인이나 배우자의 도움을 받거나 의외의 투자자가 나타날 가능성도 있다. 어떤 일이든 불평 없이 묵묵히 인내하는 황소자리에는 판단하기 어려운 상황에 처했을 때 남들과 상의하고 해결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2019년에는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타인과 공유하고 나누어야 더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자. 

 

 

●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 521~621

늘 새로운 것을 좋아하고 모든 것에 호기심 많은 쌍둥이 자리. 2019년에는 폭넓은 인간관계가 삶의 활력소가 될 것이다. 사람들 사이에 벌어지는 일이 새로운 화제가 되면서 이들에게서 많은 경험과 정보를 배운다. 또 힘찬 목성이 배우자를 뜻하는 자리에 머물기 때문에 싱글이라면 결혼과 연애에 더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 그러나 종종 쌍둥이 자리를 다스리는 수성이 별자리에서 역행하고 과거의 좋지 않은 기억이 생각나 우울감에 빠지거나 가족이나 가까운 이웃과의 관계가 불편해지므로 조심하자. 돈이나 건강, 직업적인 부분에서는 상황이 생각만큼 잘 되지 않아 답답할 수 있다.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새 직원을 뽑을 때 신중해야 하고, 회사원이라면 팀원 중 한 명이 말썽을 일으킬 우려도 있다. 롤러코스터를 타듯 급변하는 한 해가 되겠지만 너무 일을 하지 않고 상황 흐름을 따라 움직이면 무난히 보낼 수 있다.

 


 

게자리 622~722

게자리는 2019년 자연스럽게 주목을 받게 된다. 빛나는 재능과 아이디어로 자연스럽게 관심을 끌게 돼 사람들 사이에 회자되는 듯하다. 창작활동을 하면 인기를 얻어 다양한 기회가 온다. 다만 자신의 결과에 과대 포장이나 거짓말이 있으면 경쟁자와 심각한 분쟁이 생길 수 있으므로 금전적 가치보다는 명예와 사회적 파급력에 중점을 두고 일해야 한다. 무슨 일이든 혼자서 이룰 수 없으니 자신의 성과라 해도 주변 사람들의 공으로 나눠주는 현명한 자세도 필요하다. 나이 지긋한 사람보다 젊은 사람이 더 많이 도와주고 자신이 놓치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하는 역할도 해준다. 충실한 보조자이자 직업적, 학문적으로 동반 성장하는 좋은 친구가 생겨 한 해가 풍성해진다.



 

별자리운세(2019년)/물병자리,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등

 

 별자리운세 : 사자자리 723~822

2019년 사자자리는 언제 어디서나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안내자 역할을 하는 존재가 된다. 정신적으로 의지할 수 있는 인물, 충실한 조언자의 역할을 하겠다는 뜻이기도 하다. 언제나 한결같이 지혜롭고 성숙한 모습을 보인다면 주위로부터 자연스럽게 인정받고 존경받기 때문이다. 그동안 마음속에 추상적으로 그려오던 것이 구체적 현실이 되고 그에 따른 성과는 괄목상대할 만큼 훌륭하며 명예가 높아진다. 아울러 그동안 고생한 데 대한 보상도 받게 된다. 개인사업을 하는 사람이 유리한 해이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금전적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뼈와 치아에 관련된 질환에 주의해야 하지만 식이요법을 하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처녀자리 823~922

2019년 처녀자리는 이미 끝났다고 생각한 일이 데자뷰된다. 오랫동안 소식이 없던 사람의 근황을 알게 되고 헤어진 옛 애인이 연락을 하기도 한다. 솔로에게는 낭만적인 사건이 있어 결혼과 연애의 가능성이 높은 한 해가 될 것 같다. 게다가 그 상대는, 온후한 외모를 가진 사람이나 교양과 매너를 갖춘 사람일 확률이 높다. 처녀자리에 2019년은 집과 가족에 관한 일이 많고, 그로 인해 변화가 생기는 해에 새로운 가족이나 거처가 생길 수도 있고 집의 구조를 바꾸거나 리모델링하는 일이 생길 수도 있다. 단지, 금전적인 분야에서 모험하는 것은 금물!

다수의 사람과 이권이 개입한 문제로, 골치 아픈 일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다. 가까운 사람과 돈 거래나 계약 등을 할 때는 꼼꼼하게 살펴야 하며 이 시기에 대인관계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니 주의하자. 



 


● 천칭자리 923~1022

2019년 천칭자리는 집과 가족과 관련된 일이 많은 한 해다. 가족 여행이나 멀리 있는 가족을 만나기 위해 여행을 떠날지도 모른다. 가족과 거주지에 관한 것으로 이동이 잦아질 수 있다. 가족 중에 누군가가 독립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새 가족이 생길 수 있다. 또 가족들의 일을 돕기 위해 적극 나설 수도 있다. 올해는 경험해 보고 싶은 것이 있으면 주저하지 말고 도전해 보자. 주위에서 선택을 지지하고 도울 방법이 많을 것이다. 반면 번거로운 법적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조바심을 내거나 심신이 불편한 상황이 종종 생길 수 있다. 그 때문에, 예상외의 지출이 생길 가능성도 있다. 3월 말 이후부터 독특한 흥미가 생기거나 평소에는 어렵게만 느껴졌던 분야에 관심이 높아진다.

 

 

 

 별자리운세 : 전갈자리 1023~1121

예민하고 섬세하고 직관적인 전갈자리게 올해는 평범한 일상에서도 흥미로운 주제를 발견하는 시기다. 내면적으로는 현실주의자에 가까운 전갈자리지만 이번 해만큼은 꿈과 환상을 추구하고 싶어 한다. 묵묵히 자기 일에 충실한 사람도 말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여행을 떠날 수도 있고, 평소 하지 않던 취미에 불쑥 몰입할 수도 있다. 올해는 그 어느 때보다 인생을 창의적으로 이끌고 인간관계도 전에 만나보지 못했던 부류의 사람들을 접하며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된다. 자신이 꿈꿔 온 버킷리스트를 하나하나 성취할 수 있고 흥미로운 목표를 발견하고 도전할 수도 있다. 재물운은 안정적이고 기혼자에게는 결혼생활이 안정된 한 해다. , 솔로라면 연인 사이에 이변이 생길 수 있으므로 미래를 함께할 사람이라면 집착하지 않고 기다리는 인내가 필요하다.




★ 궁수자리 1122~1221

바쁘게 움직이는 것을 좋아하는 궁수자리에 딱 맞는 2019년이 될 것 같다. 2019년에는 새로운 일과 환경에 마주하는 일이 많다. 게다가 궁수좌의 주인인 목성이 매우 강한 기운을 안고 위치하고 있어 매사에 자신감이 넘치고 컨디션도 최고조에 이른다. 하지만 식욕이 함께 좋아지기 때문에 다이어트 중이라면 체중 관리에 실패하기 쉽다. 노력에 비해 결과가 긍정적이어서 올해가 지나면 지난 시간이 가치 있는 것처럼 느껴질 것이다. 다만 일을 서두르거나 마음 가는 대로 선택해서는 나중에 후회가 밀려올 수 있으므로 꾸준히 진행해서 끝내는 것이 좋다. 분가나 독립을 원하는 사람에게 올해는 좋은 기회고, 주변 환경도 내가 원하는 쪽으로 흘러갈 것이다. 그러나 부모와 멀리 떨어지지 않는 것이 좋으며 떨어져도 자주 오가는 것이 좋다. 또한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 1년 동안 투자 및 경제 공부에 자연스럽게 관심이 생길 수 있다.


 

★ 염소자리 1222~119

염소자리는 2019년 지나간 일에 대해 미련을 두지 말고 후회하지 않는 자세가 필요하다. 지금까지 앞만 보고 달려왔으니 잠시라도 속도를 늦추고 한숨 돌리며 주변을 돌아볼 여유 있는 시간이 필요하니까. 이런 시기가 왔으니 그동안 잊고 지냈던 일, 하고 싶은 일을 차근차근 정리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잠시 진행하던 일과 환경이 발목을 잡아 조바심을 자극할지 모르지만 이런 시간이 오히려 자신을 조용하고 차분하게 만들어준다니 결과적으로 고맙게 느껴진다. 올해는 남들과 자신을 비교하지 않고 자신에게 몰두하는 자세가 필요하므로 그동안 못했던 공부와 자신의 발전에 더 신경을 써보자. 이때 무리하지 않는 게 핵심. 창작활동과 연구에 매진하거나 해외에 장기 체류할 계획이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때다. 2019년 염소 자리는 자기 안의 괴짜 기질을 발견해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