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띠 운세(2019년)와 범띠 운세(2019년 3월, 4월) 알아보기

lifestyle|2019. 3. 12. 13:09

호랑이띠 운세(2019)와 범띠 운세(20193, 4)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호랑이띠는 12띠 중 세 번째 띠로 인년생(寅年生)을 말합니다. 호랑이띠는 범띠라고도 합니다. 인시는 오전 3시부터 오전 5시까지, 방위는 동북동, 오행은 목(: 나무), 음양은 양, 대응하는 별자리는 수병자리에 해당합니다.

 

호랑이띠(범띠)는 한마디로 힘이 넘칩니다. 트릭과는 거리가 멀며 오직 열정과 정직만으로 인생을 살아갑니다. 정직하고 낙천적인 기질이 강하고 어떤 일이든 적극적으로 과감하게 도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범띠는 모험과 명예욕이 강해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하는 일을 완수할 때가 많습니다. 그러나 지나치게 신중한 나머지 결벽증에 빠질 수 있고, 용감한 행동이 때로는 만용이 될 수 있습니다.

 

 

● 호랑이띠 올해운세(2019) 종합

돈 지출을 줄이고 가계부를 재정비해 주세요. 지출이 수입보다 높아지는 관계로 머리가 복잡해집니다. 집안에 경사가 생기겠지만, 이것 또한 지출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십시오.


 

호랑이띠운세 1938년생(2019년)

배우자나 가족 모르게 비밀로 자금을 투자하지 말아 주세요. 멀리 여행이나 출장 등도 건강상 무리가 따르는 일이 있습니다. 행동반경을 줄이고 씀씀이도 줄이면서 집안의 행복에 초점을 맞추도록 노력하세요.

 

● 호랑이띠운세 1950년생(2019년)

새로운 사업에 관심을 가지는 시기이고 현재의 일에 고민이 많은 시기입니다. 돈이 뿔뿔이 흩어질 우려가 있으니 철저히 관리하세요. 고민으로 심신이 약해질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힘쓰세요.

 

 1962년생 호랑이띠운세

어렵게 취직하거나 남의 도움을 받는 운이 따라주군요. 인간관계의 소중함을 미리 깨닫고 진지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이성문제로 구설이나 많은 지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 1974생 호랑이띠운세

내 자신의 능력을 키우고 직장생활에서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는데 힘써주세요. 새로운 투자나 개발 등은 잠시 뒤로 미루고 능력을 키워주세요. 남녀간에는 헤어짐과 새로운 만남이 교차하네요. 


 

 ● 호랑이띠운세 1986년생

맡은 업무나 본업에 대한 의욕과 집중력이 떨어지거나, 가까운 주변 사람들과의 갈등으로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스로의 힘으로 이겨내야 합니다. 의지를 갖고 노력하면 7월 이후에는 고생한 보람을 느낄 일이 생깁니다. 

 

 

● 범띠운세 1998년생

성적이 떨어지거나 나와 맞지 않는 선배나 친구 또는 부모님과의 갈등으로 힘들어 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의지를 가지고 학문에 집중해야 합니다. 노력하면 하반기에 마음의 안정을 찾고 성적도 오를 겁니다.



 

● 2019년 3월 범띠운세

이번 달은 성급하게 결정을 내리면 불상사가 일어날지도 모르기 때문에 주의해 주세요. 다른 사람한테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언행에 조심하고 사람을 쉽게 믿지 마세요.

 

● 2019년 4월 호랑이띠 운세

능력 밖의 일이라면 한 발 물러서서 잠시만 지켜봐 주세요. 잘못된 인간관계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해요. 신중해야 할 시점이니까 사업확장, 이사 등 중요한 것은 뒤로 미루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