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띠운세(2019년)/소띠운세(2019년3월,4월) 알아봐요!!l

lifestyle|2019. 3. 11. 15:23

2019"소띠운세"에 대해 조사해 보겠습니다.

소띠는 12띠 중 두 번째 띠로 축년생(丑年生)을 가리킵니다. 축시는 오전 1시부터 오전 3시까지, 오행으로는 토, 대응하는 별자리는 산양자리에 해당합니다.

 

소띠의 성격은 인내심이 강하고 신의가 두텁고 정직하며 근면한 편입니다. 입이 무겁고 끈기 있게 노력하고 성실하게 전진하는 행동파에 속하며 남들에게 지기 싫어하는 기질이 돋보이고, 마음만 먹으면 더 빠른 속도로 목표에 도달하게 됩니다. 끈기 있고 추진력이 강하고 주변 사람을 끌어들이는 인간적 매력이 넘치지만 때론 사랑에 약하고 겁이 많고 보수적인 기질도 있습니다.

 

 

2019년 소띠 올해운세(총괄)

많이 분주하고 소비가 늘어날 때이니 음주가무나 과도한 쇼핑 등을 조심하세요. 남들과는 비밀을 만들지 말고 항상 삼사일행하면서 신중하게 행동하세요. 가정에는 경사가 생길겁니다.


 


● 2019년 소띠운세 1937년생

가정내에서 경사와 함께 지출이 많아집니다. 수입과 소비의 균형을 잘 맞춰나가야 합니다. 주식투자나 새로운 창업은 금물입니다. 올해는 지금 하고 있는 내 것을 지켜가는데 주력하세요.

 

 2019년 소띠운세 1949년생

가족간의 비밀이 없어야 하며 돈을 한 군데로 집중해야 합니다. 투자나 개업 등은 손실이 수반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각별히 유의해 주세요. 올해는 사소한 시비거리에 주의하세요.

 

● 1961년생 소띠운세

장소의 변동이나 새로운 사업의 시작 등은 무리입니다. 내 자신의 것을 지켜나가는데 의미를 두십시오. 이성간에서도 상대의 장점만 보도록 노력하고 유흥은 멀리해야 낭비를 막을 수 있습니다.


 


● 1973년생 소띠운세

기분 좋은 소식이 들리고 소소하게 이익을 얻게 될 겁니다. , 즉흥적인 투자나 사업의 시도 등은 당분간 지켜봐 주세요. 새로운 이성으로 고생할 수 있으니 행동에 주의하세요.

 

● 2019년 소띠운세 1985년생

현재 하고 있는 본업에 집중하세요. 회사든 집이든 자신의 책임을 다하여 자신에게 부족한 점을 파악해야 합니다. 이성 때문에 현 본업에 집중하기가 힘들지 몰라도 스스로 극복해 나가야 합니다. 고진감래입니다.  

 

 

● 2019년 소띠운세 1997년생

자기개발에 온 힘을 쏟는 한 해가 되도록 하는 것이 가장 먼저입니다. 올 한 해를 어떻게 보내느냐가 향후 몇 년의 흐름을 좌우하기 때문이죠. 노력한 만큼의 보상은 반드시 따라오겠습니다.


 

● 20193월 소띠운세

이번 달은 스스로 계획한 것을 실천해 보세요. 무리한 욕심으로 일을 망칠 수 있으니 신중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작은 일에 너무 연연하면 큰 것을 잃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 20194월 소띠운세

부지런히 일한다면 그동안 걱정한 것이 해결되고 공부를 하고 있다면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무엇보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데 너무 좋고, 주위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