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띠운세(2019년) / 개띠운세(2019년 3월,4월) 알아보기

lifestyle|2019. 3. 10. 16:59

개띠는 12띠중 11번째 띠로 술년생을 말합니다. 개띠의 성격을 보면 솔직하고 명랑해서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성격입니다. 또 인정이 많아 자신의 분노를 타인에게 개인적으로 표현하지 않습니다.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명분을 찾으면 책임감 있고 용감하게 나섭니다. 개띠들은 형식전인 것과 물질적인 것을 전혀 좋아하지 않고 평범한 것을 좋아합니다.

 

전체적으로 개띠는 누군가가 자신을 흥분시키거나 자신의 주거지를 침범할 때만 공격적입니다. 고집과 반발심은 적절한 자제력이 필요하고 가정을 스스로 망치는 습성이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2019년 개띠 올해운세(총괄)

점진적이고 평온한 이익을 창출해 나가는 해입니다. 새로운 영향력이 있는 친구와의 만남이나, 직장내의 비즈니스를 소홀히 하지 말아 주세요. 이성간에도 좋은 소식이 있을 것입니다.



 

● 2019년 개띠운세 1946년생

매우 안정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시기입니다. 나를 존경하는 사람들이 나를 따르기 때문에 이보다 더 명예로운 것은 없습니다. 가족들 사이에도 사랑과 믿음이 강해져 경사가 생겨납니다.

 

 2019년 개띠운세 1958년생

숙련된 경험과 지혜를 발휘해 자신의 주변을 돌봐주고 이익도 만들겁니다. 경제적으로도 여유가 생기고 하고 있는 일이 잘돼서 기분이 즐겁고 가정도 평화롭습니다.

 

● 1970년생 개띠운세

지혜를 발휘해 노력에 상응하는 대가를 얻게 되고 주변에 도움이 되는 의리 있는 사람이 나타납니다. 사업이나 재테크, 그리고 직장내에서 승진 등 내가 원하는 희망이 쉽게 이뤄질 수 있겠네요.


 

● 1982년생 개띠운세

돈을 운용하는 기술을 몸에 익혀 본업에 충실하면서 자신의 위치를 확실히 지켜 나갈 것입니다. 항상 노력하는 자세로 임하기 위해 목적를 달성하는 것은 시간문제입니다.

 

 

● 2019년 개띠운세 1994년생

심사숙고하면서 자신이 원하는 목적지를 인식하고 계획적으로 움직이면 문제 없을 겁니다. 목적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였기 때문에 목표를 달성하겠군요.. 축하받을 일이 생깁니다. 전반적으로 좋은 일년이 됩니다.  


 

 

● 20193월 개띠운세

새로운 사업이나 창업을 생각한다면 지금은 그 시기가 아니니 본업에 집중하셔야 됩니다. 분위기에 들뜨거나 남의 눈을 의식해 진행하면 큰 실패를 맛보게 될 겁니다. 조심하세요.

 

 

 20194월 개띠운세

지금의 일에 충실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기보다는 직접 움직이는 것이 도움이 될 겁니다. 지금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뒤로 미루지 말고 바로바로 진행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