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운세(2019년) / 띠별운세(2019년 3월, 4월운세)

lifestyle|2019. 3. 10. 12:49

2019띠별운세에 대해 알아보고 20193, 4, 오늘의 운세, 별자리운세 등 무료로 보는 사이트를 알아보겠습니다.


 

띠별운세 2019'쥐띠 올해 운세' 결과

사업이나 투자에 대해 큰 진전은 없지만, 자신의 노력에 상응하는 대가를 받게 됩니다. 연애든 사회활동이든 자신이 처한 입장에서 지혜롭게 움직여야만 흥이 따르겠지요.

 

 

● 띠별운세 2019년 소띠

매우 바쁘고 소비가 늘어날 때이니 음주가무나 과도한 쇼핑 등을 조심하세요. 남들과는 비밀을 만들지 말고 항상 신중하게 행동하세요. 가정에는 경사있는 일이 있을겁니다.

  

 

● 띠별운세 2019년 호랑이띠

돈 지출을 줄이고 가계부를 재정비해 주세요. 지출이 수입보다 높아지는 관계로 머리가 복잡해집니다. 가족 안에 경사가 생기겠지만, 이것 또한 지출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십시오.



 

 ● 2019년 토끼띠

아주 현실적으로 움직여야 합니다. 보증과 돈을 빌려주는 것을 조심해야 하고 이성간이라도 논쟁을 피하세요. 여러 방면에서 자신의 이익을 고수하기 위해 현명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 용띠운세

정상적으로 모든 것이 진행되고, 큰 이익과 성취감을 맛보는 최상의 시기입니다. 많이 여행해서 즐거운 일이 생기고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으니 열심히 움직여 주세요. 

 

 

● 2019년 뱀띠운세

부지런함으로 승부를 걸어보세요. 주변사람들게 나를 돕는 조력자도 생기고 그래서 다사다난한 시간을 보낼거예요. 하지만 인생을 유연하게 대처하는 능력을 길러 예기치 못한 관재구설 예방해 주세요.

 

 

 ● 2019년 말띠운세

조심해서 움직이면 이익을 얻을 수 있으니 경거망동을 피하세요. 투자 및 계획에 있어 잠시 정체된 시간이 오는데 당신은 이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이익을 남깁니다.

 

 

 ● 띠별운세 2019년 양띠 올해 운세

과거의 고통에서 해방되는 아주 좋은 시기입니다. 자금의 융통이 쉽고 큰 이익을 창출합니다. 단지, 가정 생활에 소홀하거나 이성간의 오해가 생기거나 하기 때문에 배려심을 잃지 말아 주세요.



 

 ● 원숭이띠 올해운세

모든 일에서 유종지미를 거두어야 성과를 거둘 겁니다. 합작투자는 이익이 별로 없으니 단독으로 움직이는 것이 좋으며 분쟁이나 스트레스로 인한 병을 조심하세요.

 

 

● 띠별운세 2019년 닭띠, 올해의 운세

남의 말을 듣지만 무조건 믿지 마세요. 무엇이든 스스로 판단해서 결정하세요. 결국은 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으니 자신감을 잃지 마세요. 

 

 

● 2019년 개띠 올해의 운세 결과

평온하고 점진적인 이익을 창출해 나가는 해입니다. 새로운 영향력이 있는 친구와의 만남이나, 직장내의 비즈니스를 소홀히 하지 말아 주세요. 이성간에도 기쁜 소식이 들려요. 

 

 

● 돼지띠 올해의 운세

계약의 성공이나 금전적인 큰 이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상당한 금전운이 붙고 있습니다. 단지, 이성간의 소통이 원활하지 않고, 말다툼이 되어, 가슴 아픈 일이 있습니다.

 

아래의 줌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운세 컨텐츠를 보면, 대별점, 오늘의 운세, 별자리점등을 여러가지 점을 볼 수 있습니다. 월별, 띠별로도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니 3, 4, 오늘의 운세도 한 번 심심풀이로 한 번 보시고 참고하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