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띠운세(2019년) / 돼지띠운세(2019년 3월,4월) 알아보기

lifestyle|2019. 3. 9. 22:03

2019돼지띠운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돼지띠의 성격은 본인의 마음에 대해서는 솔직하고 정직한 모습과 언쟁보다는 타협을 원하는 것과 분위기를 좋게 만들고 밝은 성격의 유머러스한 모습도 지니고 있습니다. 순수한 모습으로 인해 다소 단순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배움에 대해서도 겸손하여 스펀지처럼 흡수력도 빠른 게 2019 돼지해의 주인공인 돼지띠들의 성격입니다.

 

 2019 돼지띠 올해 운세 

계약의 체결이나 금전적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상당한 금전 운이 따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성간의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지 못하고 다툼이 생겨 가슴앓이를 할 수 있습니다.

 

● 2019년 돼지띠운세 : 1947년생

부귀가 찾아와 가정이 화목하고 영화가 도래하는 행복한 시간입니다. 지위가 높아지고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지고 스스로 안정과 보람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 2019년  돼지띠운세 : 1959년생 

목표를 달성하는 기쁨에 이어 사회적으로 지위를 확고히 하는 계기가 마련됩니다.. 가정의 경사가 이어지고 배우자도 애정도 깊어지고 신용과 신뢰로 사랑을 이끌어 나가게 됩니다.


 

● 1971년생 돼지띠

 회사에서 승진과 사업의 비약적인 발전, 그리고 성추되는 기쁨이 생깁니다. 이성 운이 매우 좋아 미혼자는 좋은 만남을 진행하여 혼담이 오고가고 기혼자는 경사가 생깁니다.

 

● 2019년  돼지띠운세 : 1983년생

돈과 명예와 성공은 모두 내 것이군요. 그러나 결혼은 다소 주춤하고 내 짝 이외의 연분을 만날 수 있기 때문에 혼담은 천천히 진행하세요. 애정 전선에 불안정한 기류가 흐릅니다.


 

● 1995년생 돼지띠 

즐거운 일들이 발생하고 입학, 합격, 취업 등 기쁜 일이 있을 것입니다. 인기가 높아지고 나에게 잘 맞는 연분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뜻밖의 장소에서 파트너를 만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 2019년 3월  돼지띠 이달 운세

새로운 일을 개시하거나 이직하고 싶은 마음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더 생각하면 할수록 목표를 잃고 방황 할 수 있으므로 어느 때보다 신중하고 신중하게 행동하면 도움이 됩니다.

 

● 2019년 4 월 돼지띠 이달 운세

새로운 것을 시작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일상의 일들이 지루하고 지금하는 일에 지루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즉흥적으로 새로운 일을 개시하지 말고 서서히 준비를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