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운세(2019년)/ 쥐띠운세(2019년 3월,4월) 알아보기

lifestyle|2019. 3. 8. 19:53

2019쥐띠운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쥐띠들의 성격은 활발하며 움직이기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역마살이 있다는 소리를 많이 듣게 됩니다. 매우 부지런한 성격으로 아침 일찍 태어나는 사람은 더욱 부지런하다고 합니다.

쥐띠는 근검 절약하는 습관이 있고 소심하고 경계심이 있는 편이라 의심이 조금 있습니다쥐띠의 장점은 신중함, 매력적, 검소함, 독림심 등이며 쥐띠의 단점은 의심이 많고, 기회주의자이며, 욕심이 조금 있습니다.



 2019년 쥐띠운세 총운

2019년 쥐띠운세는 사업이나 투자에 대해 큰 진전은 없지만, 자신의 노력에 상응하는 대가를 받게 됩니다. 연애든 사회생활이든 자신이 처한 입장에서 지혜롭게 움직여야만 흥이 따르겠지요.


 

2019년 쥐띠운세 : 1936년생

금전적인 손실과 사적인 질병을 조심하세요. 형편에 맞춰 가계부를 만들고 재정비를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주변사람들로 인해 씀씀이가 많아지는 시기이니 돈관리에 유의하세요.


 

● 2019년 쥐띠운세 : 1948년생

상황에 맞지 않는 투자나 새로운 일의 시작에 금전적 지출이 많아질 수 있습니다. 주위의 지원을 받아서라도 지출을 줄여, 연인과의 관계를 쌓아 올리는 것에 배려해 주세요.


 

 1960년생

작아도 실수나 실패가 있을 수 있지만 하반기 들어 모든 게 해결될 기미입니다. 새로운 사업이나 투자 등은 주의하세요. 이성간이라도 스스로를 자랑하기보다는 상대방을 배려하려고 노력해야 해요.

 

 1972년생 쥐띠


지금 하고 있는 일에 권태감이 생기거나 새로운 쪽에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남녀간에도 삼각관계 위험이 뒤따르거나 예상치 못한 이별수가 있으니 항상 언행을 조심해야 합니다.

 

 2019년 쥐띠운세 : 1984년생

하던 일에 성과가 안 나온다고 중도에 기권하지 마세요. 하반기가 될수록 집중력이 생겨 머리 회전이 빨라지고 기쁜 소식이 있을 겁니다. 새로운 이성을 주의해서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2019년 쥐띠운세 : 1996년생

지금 현재 내가 해야 할 일 중 무엇이 가장 중요한지 생각하고 그 일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해요. 학업이든 취업이든 후반기로 좋은 흐름을 타니 올해는 특히 상반기 중에 본인의 본업에 충실하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20193월 쥐띠 운세(총운)

애인과 갈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배우자나 연인과의 관계를 깊게 할 수 있도록 스스로 노력해야 합니다. 돈은 꾸준히 들어와서 경제적인 어려움이 많이 없어지고 생활에 여유가 생깁니다.


 

● 20194월 쥐띠 운세(총운)

일이 잘 되어서 가정이 화목하고 안정적인 한 달을 보낼 수 있겠습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을 꾸준히 해나가면 좋은 운이 생깁니다. 혼자서 일을 추진하기보다는 주위의 도움을 구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