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은 없다 인물관계도 몇부작

lifestyle|2019. 11. 7. 21:26

두번은 없다 몇부작 인물관계도 

드라마 두번은 없다는 황금정원의 후속작으로 11월 2일부터 MBC에서 방영되거 있습니다. 출연하는 배우는 윤여정, 곽동현, 오지호, 예지원, 박세완 등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에 MBC에서 방영됩니다. 


드라마 '두번은 없다' 줄거리는 서울 한복판의 오래된 여관에 모인 투숙객들과 재기를 꿈꾸며 도전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라고 합니다. 토요일 날 딱 하루만 방영되고 있는데 1회당 30분씩 총 4회(120분)씩 방영이 된다고 합니다. 그럼 두번은 없다 인물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두번은 없다 줄거리 기획의도

두번은 없다를 한마디로 소개하자면,"을들의 통쾌한 반란!" 갑들을 향한 을의 진검승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제와 같은 시련도, 실패도, 사랑의 아픔도. "다시는 없을거야!"라며 전의를 불태우는 드라마의 주인공은 현재 "낙원여인숙"에서 장기숙박 중인 투숙객들입니다. 



무엇 하나 자유롭지 못한 만화 '비밀'의 세상 속에서 볼품없는 설정에 묶여 있는 두 사람. 해방전 개업하여 현재까지 서울 시내 한복판에 위풍당당 서있는 현실에는 존재하지 않는 듯한 비현실적인 장소입니다. 화려한 네온사인과 높다란 빌딩 숲을 통과하고 5분 정도 천천히 걸어 보면 막다른 골목이 나오고 그 골목 끝에 손바닥만한 정원이 딸린 적산가옥 형태의 낙원여인숙이 고고하게 서있습니다.


오래되어 낡고 퇴색되었지만 세월의 고고함이 축적된 낙원여인숙. 1936년 시동인지 '시인 부락'이 시작된 근대문학의 발상지인 종로구 통인동의 '보안여관'와 쌍벽을 이루고 한때는 문인과 예술가들의 아지트였던 찬란하고 화려했던 추억이 방울방울 맺힌 곳.


세월이 흘러 지금은 갈 곳도 없고, 기다리는 사람도 없고, 세월의 상처로 물든 복잡다단한 인생사를 가진 사람들이 모이는 달방으로 전락했지만, 잠시 길을 잃은 사람이 자신이 서 있는 위치를 재확인할 수 있는 곳.  언제든 편이 되어줄 누군가를 만날 수 있고,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고, 마법 같은 일이 일어나는 보물섬 같은 곳입니다.





두번은 없다 인물관계도





드라마 두번은 없다 개요 몇부작

 두번은 없다 

 장르 : 복수, 가족

 방송 기간 : 2019년 11월2일 ~

 방송 시간 : 매주 토요일 밤 9:05~11:05

 방송분량 : 120분 (1회당 30분 / 4회 연속방송)

 방송 횟수 : 100부작

 출연자 : 윤여정, 곽동연, 박세완, 오지호, 예지원 외




두번은 없다 등장인물

금박하 cast 박세완

23세. 낙원여관 4호실 투숙객입니다. 튼튼하고 용감하고 무식한 무공해 청정 해변 소녀. 갑자기 남편이 죽어 피붙이 하나 없는 서울에서 갓 태어난 아기 열무와 함께 악착스럽게 살아갑니다.


 나해준 cast 곽동연

30세. 구성호텔 나왕삼 회장의 손자입니다. 미국 명문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귀국하여 구성호텔 경영본부장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냉소적인 개인주의자이며 자뻑 대마왕에 슈퍼 까칠남입니다. 



두번은 없다 등장인물




두번은 없다 등장인물 낙원여인숙




두번은 없다 등장인물 구성호텔


#두번은 없다 인물관계도 몇부작

0123456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