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어린시절 공개

lifestyle|2019. 11. 7. 17:28

아이유 사진 어린시절 공개 

가수 아이유가 4살 아래 동생의 생일을 공개적으로 축하했습니다. 아이유는 동생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기 위해 동생에 대한 정보는 거의 공개하지 않았지만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동생을 향한 생일 축하 메시지를 올려 남동생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아이유는 어린 시절의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습니다. 아이유는 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올린 사진에서 "오늘 사랑하는 동생의 생일"이라며 동생과 함께 한 어린 시절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어린 시절의 동생과 단란한 한때를 보내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동생과 함께한 아이유의 어린시절 모습이 매우 귀엽습니다.  아이유는 동생에 대해 특별한 애정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린 시절 바쁜 부모님을 대신해 동생을 돌본 아이유는 가수 데뷔 후에도 동생을 돌보고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아이유와 달리 동생은 표현이 서툰 성격이라고 합니다. 아이유가 2013년경, 팬카페에 공개한 카카오 톡에서 동생은 언니의 계속되는 대답에도 거의 대답을 하지 않거나 '용돈'에만 반응을 할 현실적인 모습을 보이고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한편 아이유는 18일에 미니 5집' 러브 포엠을 발표하고 1년 만에 가수 활동을 재개합니다.




아이유 러브포엠 공개

아이유 소속사 카카오M은 11월 4일 미니 5집 '러브 포엠' 티저 영상 '그 사람'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그 사람’ 영상에서 선율에 몸을 맡기는 아이유의 매혹적인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절제된 목소리, 아련한 운율로 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그 사람 영상 후반에는 앨범 명인 ‘Love poem’과 발매일자인 ‘11월 18일’이 함께 공개되면서 새 앨범 공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아이유는 지난 11월 2~3일 광주에서 2019 아이유 투어 콘서트 '러브, 포엠을 시작했습니다.


콘서트는 부산, 인천, 서울에서 열리며 다가오는 12월부터는 아시아로 영역을 확대해 싱가포르, 대만,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자카르타, 방콕 등에서 이어집니다.





아이유 데뷔 프로필 

아이유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광진구입니다. 현재 아이유는 가수 및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소속사는 카카오M입니다. 2008년 미아라는 곡으로 데뷔를 한 바 있습니다. 아직 어린 나이에 비해 뛰어난 가창력으로 대중들에게 당시 깊은 인상을 주었습니다.


다수의 아이유 팬들은 미아라는 곡에 매료되어 팬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 후 boo, 좋은 날, 마시멜로우, 당신과 나,  잔소리 등에서 톱 여성솔로 가수로 자리 잡게 됩니다.


아이유는 현재의 여성 솔로가수 중 독보적인 지위를 차지하고 있는 가요계의 디바이며, 어떤 장르도 소화해내는 만능 가수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가수뿐 아니라 배우로서 호텔 델루나 등 여러 영화, 드라마에 출연해 연기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현역 가수 중 한 명입니다. 


아이유가 호텔 델루나에서 맡은 역할은 천년 이상 호텔 델루나를 지켜온 괴팍스럽고 아름다운 호텔 델루나의 장만월 사장역입니다. 오충환 감독이 호텔 델루나의 대본을 아이유에게만 제안했다고 할 정도로 아이유를 미리 염두에 두고 만들어진 델루나입니다.


2010년 가온 집계 후 대한민국의 가수 들에서(그룹, 솔로를 모두 포함)음원의 누적 다운로드나 스트리밍 1위라는 영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수 아이유는 팬들과 잘 소통하는 걸로 유명합니다.

#아이유 사진 어린시절 공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