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꿈해몽~

lifestyle|2019. 3. 5. 16:41

오늘은 개미가 나오는 꿈해몽 15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대체적으로 개미 꿈해몽은 가정이나 회사에서 갈등 불만 혹은 과도한 스트레스를 암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미 꿈해몽 : 개미집을 헐어버리는 꿈

식구 간에 다툼이 있어 화목하지 못하고 불화가 따르게 됨을 암시합니다. 상대를 이해하는 자세가 요구됩니다.


손으로 개미를 줍는 꿈

스스로 자신이 힘든 상황을 만들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정신적으로 너무 나태해졌는지 살펴봐야 합니다.


 

개미 꿈해몽 : 개미떼가 먹이를 쉴 새 없이 물어오는 꿈

사업을 도와 줄 동업자를 만나서 일이 잘 풀릴 징조입니다.

개미굴이 무너져 막히는 꿈

하는 일마다 문제가 생겨 되는 일이 없습니다. 새로 추진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잠시 쉬었다 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개미가 담 밑을 뚫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도둑이 들어와 집안의 물건을 훔쳐가 재산상의 손실을 입게 될 것을 알리니 보안에 힘쓰고 자신의 주변을 잘 살펴야 합니다.

 

개미떼가 갑자기 비에 물 속으로 떠내려가는 꿈

부주의로 인한 사고로 엄청난 재산과 인명피해를 겪을 수 있다는 상징입니다

.


개미 꿈해몽 : 개미들이 합심하여 벌레를 옮기는 꿈

여러 사람이 자기 사업을 돕게 되거나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줌을 상징합니다.

 

개미들이 새까맣게 많이 모여 있는 꿈

물질적/재정적 풍요를 바라고 있다면 다소 시간이 걸릴 것이 암시되어 있는 꿈입니다. 그리고 사람과의 상거래를 조심해야 합니다.

 

개미떼가 이동하는 꿈

재물이 생기거나 물건을 생산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개미 꿈해몽 : 개미가 파리를 나르고 있는 본 꿈

아는 지인이 내 일을 도와주게 됩니다.

 

개미가 먹이를 찾아 개미가 큰 나무가지 위로 올라가는 꿈

직장에서 승진하여 중앙/위자리로 올라갑니다. 합격, 입학, 학위, 당선, 학위, 자격증 취득, 승리, 성공 등을 의미합니다.


 

개미나 빈대가 침대에 기어오르는 꿈

재정적으로 어려움이 생기거나 가까운 지인으로부터 괴로움을 받게 될 징조입니다.

 

먹이를 두고 개미들끼리 싸우고 있는 것을 본 꿈

이익집단이나 사회단체가 서로 자신들 앞으로 이익을 취하기 위해 다툼이 일어날 것을 상징합니다.




개미 죽이는꿈

현재 내 상황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어려움에 처한 현실에서 빨리 벗어나고픈 마음을 의미합니다.


개미를 먹는꿈

일의 성과도 올라가고 성적도 좋아져서 좋은 결과물을 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미 꿈해몽에 대하여 여러가지 상황을 설명해봤습니다. 이 외에도 많은 상황이 있지만 오늘은 여기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나 더 알고싶은 꿈이 있으시면 댓글에 적어주시면 다음 글에 올리도록 해보겠습니다.

012345678910

#개미꿈해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