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나라 인물관계도 몇부작!
오늘은 최근 방영을 시작한 나의 나라 몇부작 인물관계도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JTBC에서 방송하는 사극이 재미가 시청자들로부터 반응이 상당히 좋습니다. 이번에도 뭔가 대박 나는 사극 드라마가 하나 시작되었습니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의 양세종, 우도환, 김설현, 장혁까지. 등장인물만 봐도 화려한 배우들이 출현하는 드라마. 제목은 나의 나라입니다. 그 전에는 퓨전 사극이 많았는데, 오랜만에 전통적인 액션 사극입니다. 오랜만이라 더 기대되기도 하고 드라마 나의 나라는 어떤 내용인지 줄거리와 몇부작, 인물관계도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드라마 "나의 나라"의 줄거리는 고려시대 말 조선 초기를 배경으로 각자의 신념이 말하는 "나의 나라"를 놓고 서로 칼을 겨누고 수호와 권력에 관한 욕망을 폭발적으로 담아 낸 액션사극입니다. 시대적인 배경만 보더라도 그동안 많이 다룬 배경과 인물이긴지만 전투신 등 다이내믹한 이야기가 많아 흥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양세종, 장혁, 우도환, 장혁까지 이어지는 액션신도 기대가 됩니다.
나의 나라 기획의도
이것은 "나의 나라"에 대한 이야기이다.
역사는 시대를 이끈 거인의 기록이다.
그러나, 여기에 거인의 거대한 발자국에 묻힌 수많은 작은 발자국이 있다.
거인은 거창한 대의를 외치고 드높은 명분을 내세우지만,
역사의 수면 아래에는 언제나 지옥이 있다.
그 지옥은 속임수와 음모, 배신과 모략,
그리고 죽음보다 강한 인생의 욕망으로 가득했으리라.
역사의 날선 칼날 위에는 삶과 죽음이 항상 한순간이다.
하물며 거인의 목숨이 이럴진대.
백성은 또 얼마나 사소한 취급을 받았을까?
그러나 모든 백성에게도 각각 지켜야 할 나라가 있다.
설령 깨져서 부러져도 각자의 나라를
포기하지 않는 이유는 그것이 바로 인생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나라가 뒤집히는 혼돈의 시대를 온몸으로 극복해
각각의 "나의 나라"를 지키려는 치열한 삶의 기록물이다.
나의 나라 인물관계도
나의 나라 몇부작
나의 나라는 확인을 해보니까 총 16부작으로 현재 방영되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식으로 이 작품이 앞으로 그려지게 될지 계속 기대가 됩니다.
나의 나라 등장인물 서휘 양세종
"나도 한번 해보자" 졸때기 운명 어디까지 올라갈 수 있을지.”
이성계의 휘하 장수로 북방을 호령한 서검의 아들. 아버지의 무술에 대한 재능을 그대로 이어받았습니다. 불의에 타협이 없는 외골수. 휘는 팽형인의 혈통이라는 오명 속에서도 당당했고, 밑바닥 같은 일상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았으며, 간질병에 걸린 누이 연을 지키기 위해서라면 무엇이든지 할 수 있었다.
휘는 연이의 약값을 대고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대장간에서 쇠를 치고 쌀항아리를 채웠다. 그러나 약값은 언제나 부족했고 쌀독은 차 있는 날보다 빈 날이 더 많았다. 홀로 감당하기엔 세상이 너무도 버거웠다. 그런 휘에게 무과 과시는 밑바닥 같은 현실의 마지막 돌파구었다. 9품 녹봉인 녹미 10석. 왕의 성씨가 변하고 나라가 뒤집어지는 것 보다, 그 녹미 10석이 휘에게는 더 중요했다. 적어도 희재를 만나기 전까지는.
나의 나라 등장인물 남선호(우도환)
나의 나라 등장인물 휘의 사람들
각자의 신념으로 말하는 자기 나라를 놓고 서로 칼을 겨누고 권력과 수호에 대한 욕망을 폭발적으로 담아낸 만큼 고려말엽 조선초라는 격랑의 시대를 어떻게 서사적적으로 묘사했는지 기대가 됩니다. 게다가 게다가 양세종 장혁 설현 우도환 배우는 각자의 역할을 어떻게 세밀하게 연기할지 관건이기도 합니다. 그럼 이상 나의 나라 몇부작 줄거리 및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살펴보았습니다. 금요일 저녁은 역동적인 사극으로 시작해 보세요!!
#나의 나라 인물관계도 몇부작#나의 나라 몇부작 인물관계도 #나의 나라 등장인물#나의 나라 줄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