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 남편 딸

lifestyle|2019. 9. 30. 20:13

오늘 냉장고를 부탁해에 이윤지와 귀여운 딸 라니가 출연하는데요. 이윤지에 대해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이윤지는 오늘 방송되는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배우 오지호와 같이 출연합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이윤지의 냉장고가 공개됩니다.

최근 촬영한 "냉장고를 부탁해"의 녹화장에서 이윤지는 "언제나 메뉴 관리를 한다. 밥과 라면은 안 먹은 지 몇 년이 되엇다. 샐러드는 드레싱하지 않고 그냥 먹는다고 건강관리 비결을 전했습니다.


 이어 공개된 냉장고에는 병아리콩, 옥수수, 고구마 등 이윤지가 탄수화물 조절을 위해 밥 대신 먹는 각종 식재료가 나왔습니다. MC들은 ", 라면은 먹고 싶은 마음 안 드냐고 묻자, 이윤지는 "지금은 조금 먹어도 되는데 식욕이 무뎌진 것 같다"자기관리에 철저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윤지 나이 학교

이윤지는 현재 36살로 1984년생입니다. 서울 마포구에서 11녀 중 막내로 태어났습니다. 진명여고, 중대 연극학과와 중앙대 연극학과 석사를 마쳤습니다. 중앙대 재학 당시에는 방송 일정에도 결석한 적이 없었고, 심지어 촬영기간이 시험 일정과 겹치더라고 출연 의상 그대로 입고 시험을 봤다고 할 정도로 학업에 힘썼다고 합니다. 덕분에 전 학년 평점 4.4의 우수한 성적으로 수석 졸업을 했다고 합니다.


 

이윤지 데뷔

이윤지는 20살이던 2003KBS2의 예능 프로그램 '자유선언 토요대작전',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을 통해서 데뷔했습니다. 당시 '장미의 전쟁'은 컨셉상 많은 여성 신인연예인이 출연했는데 이윤지도 그 배우 중 한 명이었습니다. 당시 '산장미팅'은 윤정희, 임성연, 김빈우 등 신인배우들이 데뷔한 스타 탄생의 산실이었습니다.


이윤지가 일약 스타가 된 것은 2003'논스톱 4'에 출연하면서입니다. 당시 논스톱 시리즈는 장근석, 이윤지 등 젊은 스타들의 산실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이윤지는 '논스톱 4'의 발랄한 캐릭터로 많은 인기를 얻게 되면서 이후 많은 작품에서 주연, 조연으로 경력을 쌓아 갑니다.


이윤지 결혼 남편

오랜 시간 친구로 지내왔던 남편과 이윤지는 2014년도 결혼을 발표하였습니다. 결혼 후 2년만에 다시 배우로 복귀를 하였는데 이윤지 남편은 나이가 동갑으로 직업은 치과의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 사람은 10년의 연애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윤지가 결혼을 결심한 계기는 평소 남편은 배려심이 많고 믿음직한 성격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이 사람이라면 평생 함께 살아도 좋겠다라는 마음이 들어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윤지 딸,  박현빈

오늘 나온 이윤지의 딸 라니는 2015106일에 태어난 아기입니다. 예전에도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딸 라니가 드레스를 너무 좋아해 걱정이라는 육아맘의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이윤지의 이모가 박현빈의 어머니이어서 박현빈은 이윤지의 사촌오빠입니다. 2014'히든 싱어 3'의 녹화에서 이윤지는 사촌오빠 박현빈을 응원하기 위해 미모, 어머니 등 가족과 함께 패널로 참석하기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