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혁 사진 a씨?
양준혁 MBC 야구해설위원이 스캔들에 휘말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9월 18일 한 SNS 계정에는 양준혁 위원으로 추정되는 남자의 사진과 함께 그의 사생활 폭로 내용이 올라왔습니다.
글을 쓴 A씨는 "양준혁". 방송에서 보는 모습. 어수룩해 보이는 이미지의 이면, 숨겨진 그 사람의 본성"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처음 만남부터 XX성.교 강요로부터 당신이 몇 년 전의 임XX 선수와 크게 다른 게 없지 않는가“라고 폭로해 ”무엇을 잘못했는지 감이 안 오신다면서요. 계속 업데이트 해 줄 테니 잘 봐요“라고 글을 올렸습니다.
그 후 해당 계정은 비공개로 전환된 후 즉시 삭제되었습니다. 그러나 인터넷상에서 퍼져 계속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양준혁의 이름은 다음 등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들었을 뿐 아니라 양준혁의 소속사 JH 스포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도 마비되었습니다.
이에 양준혁은 장문의 글에서 자신의 입장을 전달하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양준혁은 현재 인터넷상에서 제가 잠자고 있는 사진과 글이 올라와 많은 시민이 큰 오해를 살 수 있는 내용으로 포장되고 확산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나는 이번 유포 사항과 관련해 변호사를 통해 법적절차로 해결하려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양준혁은 글을 게재한 A씨에 대해 저는 유명인이기 전에 한 개인으로서 늦은 나이라 좋은 만남을 가지려고 했고 그 과정에서 상대를 만났지만 처음 느낌과는 달리 만날수록 서로 맞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멀어졌다. 그런 과정은 이 땅에 사는 누구나 자연스럽게 일어날 수 있는 과정이었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유포된 글과 사진 "미투"라는 프레임속에 저를 가둬 아주 악한 남자로 몰아 넣으려는 의도가 다분히 보이는데 이것은 사실이 아니다. 그와 저 사이에 한 남자와 한 여자의 자연스러운 만남,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었고 시간이 지날수록 서로에게 맞지 않는다는 생각에서 이별을 택했는데 이 과정에서 악의적인 감정을 품고 진실을 왜곡하는 글을 쓴 상대는 도대체 무엇을 선택하려고 하는지 의아하게 생각하지 않을 수 없는 상황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양준혁위원은 1969년 7월 10일생으로 올해로 51살입니다. 고향은 대구 광역시 중구생으로 양준혁 키 188cm에 체중 120kg혈액형은 O형입니다. 대구남도초, 경운중, 대구상고,영남대를 졸업했으며 1993년 1차지명 삼성라이온즈에 프로 입단, 23홈런, 타율 0.341이라는 뻬어난 성적을 기록하여 강력한 라이벌 이종범 선수를 제치고 신인상, 타격왕을 수상하였습니다. 이종범 선수는 그 해 팀우승과 함께 한국시리즈 최우수선수상을 수상했습니다.
tv프로에서 가상 결혼을 올린 부인 김은아와 예능이지만 실제 스킨쉽을 하며 많은 장면을들을 만들어 내기도 하였습니다. 야구장 데이트도 실제 하는 등 실제 연인같은 모습을 많이 보였습니다.
양준혁이 선수시절 결혼 안 한 이유에 대해서 많은 의문이 있었는데 야구만 생각해서 야구를 못한 게 아니냐는 의견과 눈이 너무 높은 게 아니냐는 의견들이 있다고 합니다.
앞서 밝힌대로 A씨는 '계속 업데이트 해 드릴 것이다'는 내용을 적었습니다. 이는 추가 폭로를 예고한 것으로 볼 수 있는데요. 하지만 계정 자체가 삭제된 만큼 A씨의 주장이 계속 이어질지는 미지수입니다. 두 사람 모두 자신의 명예가 걸린 싸움을 시작했습니다. 현 상황에서는 양준혁의 이미지가 심각하게 훼손된 만큼 A씨와 양준혁이 어떤 추가적인 행보를 보일지 주목이 됩니다.
양준혁 사진 a씨?
양준혁 사진 a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