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일, 4일 탄생화(탄생석) 알아보기

꿈 운세|2019. 5. 30. 16:53

6월 3일, 4일 탄생화 살펴보기 


6월 3일 탄생화

 탄생화명 : 아마(Plax)

 원산지 : 유럽

 과명 : 아마과

 꽃말 : 감사 

 탄생화 이야기 

6월 3일, 4일 탄생화(탄생석) 알아보기


대지의 여신 홀다가 양치기를 모아 아마 씨앗을 심는 방법과 기르는 방법, 그리고 수확하여 실을 짜는 방법까지 가르쳤다고 합니다. 홀다는 그대로 실행되었는지 확인하고 나서 다음 해 수확량을 정했다고 합니다. 독일에서는 아기가 건강하지 못하면 벌거벗은 채 들판에 데려가 아마씨를 뿌리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기원하는 풍습이 있었습니다. 아마포는 여성의 재산.

유럽에서는 결혼할 때의 혼수용품으로서 가지고 갑니다. 고대 이집트에서 매장될 때 사용하는 직물은 아마 외에는 허용이 안 되었다고 합니다.

 

 탄생화 꽃점(63)

63일생은 수공예에 재주가 많습니다. 손재주도 좋으시군요. 최신 it기기 사용도 능숙하고 업무에서도 유능하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그러므로, 자립하기 쉬운 타입입니다. 결혼 생활도 수입적인 면에서도 안정되어 풍요로운 인생을 보낼 수 있습니다.

 

 

6월 4일 탄생화

 탄생화명 장미(Damaskrose)

 원산지 : 아시아

 과명 : 장미과

 꽃말 : 아름다운 얼굴 

 탄생화 이야기

6월 3일, 4일 탄생화(탄생석) 알아보기


태양의 신 아폴론이 사랑에 빠졌어요. 상대는 바다에서 수영하던 공주님. 이륜마차를 타고 해를 저무는 일도 미뤄둔 채 사흘째 같은 장소에 머물며 오직 공주를 기다렸다고 합니다. 아폴론이 태양을 방치하는 바람에 세상은 너무 더워졌습니다. 더위를 피해 바다로 나간 공주에게 아폴론은 입을 맞추려고 했어요. 공주는 놀라서 새빨간 얼굴을 하고 고개를 떨구자마자 한 송이 장미꽃으로 변해버리고 말았습니다. 붉은 장미는 공주가 부끄러워하는 자태. 루마니아에서 전해내려 오는 전설입니다. 

 

 탄생화 꽃점(64)

64일생은 지적인 감각이 뛰어나고 세련된 사람입니다. 사회의 우등생이라고 하는 인상을 풀깁니다. 자신감이 충만하기 때문에 교제 상대를 본인의 의지로 선택합니다. 주로 외모를 중시하는 타입이며 상대에게 주문도 많은 사람입니다. 연애에는 진지하고 냉정하지만 마음에 들면 곧 결혼하려고 하는 타입. 주변 사람들이 부러워하는 커플이 될 거 같아요.

 

 

6월의 탄생석


 탄생석명 : 진주 Pearl

 상징 : 장부의 권위, 건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