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풀이 보기 / 꿈해몽무료사이트 알아보기

lifestyle|2019. 4. 2. 19:38

어젯밤에 꿈을 꿨는데 이 꿈이 어떤 것을 의미하는지 정말 궁금할 때가 많습니다. 저도 몇 달전에 약수물을 받는 꿈을 꾸었는데 해몽을 보니 재물이 소소하게나마 들어온다는 뜻이었습니다. 이제 와서 돌이켜보니 어느 정도 맞는 것 같습니다. 이처럼 요즈음은 인터넷에 무료꿈해몽이나 운세를 알려주는 사이트가 많습니다. 대표적인 무표꿈해몽풀이 사이트를 오늘 알아보겠습니다.

 

 

네이트 무료꿈해몽 풀이

먼저 네이트에 접속한 후 운세탭을 클릭하면 아래 그림처럼 보이고 표시된 꿈해몽을 누르면 각 카테고리에 대한 꿈해몽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간단히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도 네이트 무료꿈해몽 풀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예로 들어 맑은 샘물이 솟아나는 꿈이 의미하는 바는 다음과 같습니다.

꿈에 등장하는 샘과 샘물은 자신의 순수성 양심 또는 정신적 영역을 상징하는 매개물이다. 또한 샘이 솟듯 넘치는 은총과 행운을 나타낸다. 꿈속에서 맑은 샘물이 솟아나와 기뻐했다면, 이 꿈은 현재 자신이 하는 일의 성공이 보장되어 있고 행운을 누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대길몽이다. 솟아나는 맑은 샘물을 마시면 환자는 회복되고 고민이 있었던 사람은 문제가 해결된다

 

꿈해몽 검색창에 해당 꿈에 대한 주제를 쳐도 되고 카테고리별로 분류된 주제에서 해당꿈을 찾으셔도 됩니다.

 

 

● 이지데이 무료꿈해몽풀이

두 번째로 무료로 꿈해몽을 풀이를 볼 수 있는 사이트는 이지데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여기서도 무료꿈해몽풀이를 볼 수 있습니다.  



 이지데이에서도 마찬가지로 검색창이나 주제별로 꿈에 대한 해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자연/동물/고양이로 가서 고양이꿈 해몽을 한 번 보겠습니다.

고양이를 안아 주거나 어루만지는 꿈은 어떤 여자를 품에 안을 일이 생기며 벅차고 고달픈 일을 맡게 된다라고 해몽이 되어 있습니다. 이지데이에서도 게시판도 있어 자기 꿈 해몽을 부탁하면 관리자가 답글을 달아주는 해몽톡 기능도 있습니다.

또 이 사이트에서는 무료꿈해몽 풀이 이외에도 사주, 궁합, 애정운, 작명, 타로카드 운세 등 여러 가지 메뉴가 있으니 한 번 둘러보시면 재미있을 듯 합니다.


 

 

● [꿈해몽이] 무료꿈해몽풀이

세번째로 무료로 꿈해몽을 볼 수 있는 사이트는 [꿈해몽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여기서도 무료꿈해몽풀이를 볼 수 있습니다. 꿈해몽 검색창에서 궁금한 꿈내용의 일부를 적으면 그와 관련된 꿈의 해몽풀이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특히 집중풀이 태몽편이 있습니다. 여기서 한 번 좋은 태몽 VS 나쁜 태몽을 살펴보겠습니다.

"태몽은 아기를 나타내는 상징물이 손상되지 않고 견실해야 하며, 아기의 상징물들을 가까이서 목격하거나 껴안는 등 몸에 완전히 접촉해야 합니다. 또한 꿈을 꾸고 난 후 정신은 확실하지만 느낌이 즐겁고 신비로울수록 좋은 꿈입니다그러나 아이를 나타내는 상징물이 손상되거나 아플 때 부서지거나 부족하고 너무 무르익거나 너무 늙었을 때, 힘이 없어 보일 때는 좋지 않은 태몽입니다만약 잘 받아서 들고오다 잊어버리거나 뒤쫓거나 하는 데 도망치는 것, 또는 그 상징물을 다른 사람에게 건네주거나 아기의 상징물이 숨겨져 있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검색창에 한 번 특정 단어를 한 번 적어보겠습니다. “고양이라고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고양이 관런 꿈 목록이 쫘르륵 나열됩니다. 아래 그림은 일부분이고 더 많은 꿈 내용이 뜹니다.

지금까지 무료꿈해몽풀이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너무 안 좋은 풀이는 믿지 마시고 주의만 해 주세요. 사람이란 자신에게 좋은 것만 믿는 법이죠! 여러분들도 무료꿈해몽풀이 해 보시고 해몽은 너무 믿지 마시고 그냥 이런 뜻일 수도 있겠구나하고 재미로만 찾아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무료꿈해몽풀이 글을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오늘도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