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무료운세(신년운세 띠별12가지)알아보기

lifestyle|2019. 4. 2. 17:26

1. 2019년 쥐띠운세

총명하고 스피디하고 근면하고 부지런하여 일을 하는 것을 아주 좋아하며 재물복이 좋고 저축하는 능력도 뛰어나지만 돈이 모이면 투기와 주색을 좋아하고 날릴 수 있는 경우가 많다. 인색한 점도 있고 모질지 못하여 좋은 기회를 놓치는 경우도 있다. 즉 우유부단한 성격을 바로잡아야 올해는 좋으며 특히 투기나 주색만은 피해야 한다.

 

여자는 고집도 세고 투기지심도 강해 남성을 이기려 하지만 가정생활은 아주 잘하는 타입니다. 이성은 너무 믿지 말고 조심해야 사기를 면한다. 대인관계는 원숭이, 용띠, 소띠는 좋고 양띠, 말띠와 북쪽 방향은 길하며 너무 아끼면 구두쇠 소리를 듣게 된다.


 

 

2. 2019년 소띠운세

인내력이 강하고 고집이 세고 한번 마음먹으면 주위의 원한도 아랑곳하지 않고 밀고 나가는 스타일이다. 꼭 해야 할 말도 하지 않고 초조하게 조바심을 내는 성격때문에 지인과 소원해지니 할 말은 하고 화해해야 한다. 소띠는 근면하고 끈질긴 면이 있으며 결코 맡은 일을 피하지 않고 정확하고 성실하게 하기 때문에 일찍이 성공하는 경우가 많다.

소띠 여성들은 인내심이 많고 사람 눈치를 보고 판단력이 강하며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는 특성이 있지만 너무 이성에 집착하는 점이 상대방을 피곤하게 할 수도 있다.

 

이성관계는 경솔한 행동을 주의하며 사소한 일에 화를 내거나 너무 고집피우지 않는 것이 좋다. 계속 일하면 행운이 열릴 때가 있다. , , 쥐띠는 좋고 말, 양띠의 동북 방향은 길하고, 올해는 삼재가 들어올 테니 건강과 재물을 조심해야 한다.


 

 

3. 2019년 호랑이띠 운세

범띠는 앞만 보고 달리는 미래지향적, 호걸적 기질이 있고 과단성과 활동성이 강하며 맡은 임무를 잘 처리해 성공하는 사람이 많다. 실패하더라도 좌절하지 않고 더욱 저항하며 투지를 발휘해 재기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이런 승부사 기질이 너무 강하면 주위 사람들의 반감을 사고 일에 화근이 되어 실패하는 경우가 있으니 이 점에 조심해야 길이 열린다.

 

여성은 말로 상대를 제압하려는 기질이 강해 화를 자초하는 경우가 많아 말을 조심해야 한다특히 모험적인 기질이 강해 위험한 취미는 안 하는 것이 좋으며 한 번에 돈을 벌겠다는 투기는 조심해야 한다. , 돼지띠와 연애는 좋고 원숭이, 닭띠와 싸움은 피해야 하며 하며 동쪽은 길한 방향이다.

 

 

4. 2019년 토끼띠 운세

꿈과 야망이 커서 큰 변화 없이 성공하지만 과대망상으로 무모한 행동을 하는 점이 있다. 대인관계에 온화하고 쉬운 점은 좋지만 너무 상대방에게 양보해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아 조심하고 무리 없이 추진하면 발전한다. 옛말에 토끼띠는 늦잠과 여자를 조심하라는 명언이 있듯이 게으르고 나태해지는 점은 주의하고 근면해야 운이 열린다.


여성은 정숙하고 애교가 있어 만인의 사랑을 받아 사회적으로도 가정적으로도 매우 행복하고, 부귀하게 성공하는 경우가 많다남녀 모두 도화살이 있어 이성의 유혹은 지극히 주의해야 난관에 빠지지 않고 행복해지므로 이점은 특히 유의해야 한다. 연예, 기예 방면은 좋고 닭띠, 원숭이띠는 피해야 하며 개, 돼지, 양띠는 궁합이 맞는다.

 

 

5. 2019년 용띠 운세

기운이 강하여 승부욕이 강하고 호걸스러운 행동으로 어려운 것도 해치우는 기질도 있지만 용두사미라고 쉽게 식는 스타일이다. 일을 빨리 처리하는 급한 성격이어서 중도에 좌절해 포기하는 경우가 있다. 그러나 항상 최고의 용이 되려는 운기가 강하다. 최선을 다하지만 시행착오를 하는 사람도 있고 기회를 잘 잡아 목적을 달성하는 사람도 많다. 그러니 기다리면서 기회를 잘 잡아야 운이 열린다.


여성은 고독을 싫어하고 화려한 생활을 즐기므로 음악이나 시 등을 좋아한다. 남녀 모두 지기를 싫어하는 성격으로 운이 열려 오래 살고 행복을 누린다. 원숭이, , 닭띠는 좋고 개,돼지 띠는 멀리 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2019년무료운세(신년운세 띠별12가지)알아보기 

 

6. 2019년 뱀띠 운세

뱀띠는 대체로 온화하고 너그러운 성격으로 복이 많은 천성이지만 감정을 폭발시키는 신경질적인 면이 있다. 위아래 사람들로부터 인정과 지지를 받고 생각이 깊고 계획을 세우면 끝까지 완성하려고 노력하는 성격이 있어 큰 목표를 달성하는 운이다.

여성은 특출나고 아름다워 사회에 진출해 두각을 나타내는 사람이 많지만 허영심으로 사치스러움을 좋아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특히 뱀띠는 의심이 많아 오해받는 경우가 있으므로 주의하며 올해는 삼재가 드는 해이므로 건강, 재물 등 모든 것을 주의해야 한다. 돼지, 개띠는 피하고 닭이나 소, 원숭이띠와의 만남은 좋다. 남쪽이 길한 방향이다.


 

 

7. 2019년 말띠 운세

말띠는 양기가 강하고 은둔한 삶을 싫어하고 밝고 화려한 생활을 좋아한다. 또한 말도 잘하고 사회성이 뛰어나 부지런히 일을 잘 처리한다. 그러나 강하게 폭발하는 성질이 있기 때문에 이런 점은 주의해야 성공할 수 있다. 말띠는 말조심하고 성급한 성질은 피해야 하고 자신보다 앞서가는 사람을 싫어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 점은 흠이다.


여성은 이야기를 잘해서 교제술은 좋지만, 질투심이 강하고 가정적으로 실패하는 점이 있다. 특히 연예·유흥업이나 서비스업, 음식점은 인기가 높아 성공한다쥐띠는 아주 조심하고 소띠도 피해야 하며 양, , 호랑이띠는 교제해도 좋다. 말띠는 양기가 강해 색에 빠져 마음이 흔들려 모두 버리고 방황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냉정해야 건전한 활동으로서 성공할 수 있다.

 

 

8. 2019년 양띠 운세

양띠는 품위있고 중후하고 마음가짐은 동정심이 깊고 올바른 편이나 마음이 약한 점이 결점이다. 대인관계가 좋고 친화력이 강하고 학문도 좋아하고 연구심도 강하여 한쪽 분야에 전문성을 취득하여 성공해 안정된 생활을 보내는 사람이 많다. 그러나 기가 약하여 난제를 만나면 뚫지 못하고 포기하여 남에게 피해나 오해를 받고 실패하는 경우도 있다, 그러니 더 강한 기질을 살리고 적극적이라야 성공할 수 있다


여성은 부끄러워 할 말을 못하는 경우가 있어 좋은 기회를 놓치는 경우가 많다. 할 말은 당당하게 해야 행운이 트이고 길하게 된다양띠는 장사는 맞지 않고 학자와 교육자, 종교나 정확하게 일을 처리하는 은행이나 관공서 등이 적성이다. , 쥐띠는 맞지 않고 돼지, 말띠는 상호간에 좋다.

 

 

9. 2019년 원숭이띠 운세

원숭이띠는 현명하고 총명하며 일 처리도 빠르고 말도 좋고 처세술도 좋아 상사에게 인정받아 행운을 잘 잡으며 성공하는 스타일이다. 하지만 인내력이 약하고 끈기가 부족해 도중에 좌절하고 잘 포기하는 경우가 있다. 이 점은 원숭이띠의 큰 약점인 만큼 인내력과 끈기를 더 발휘해야 성공한다. 또한 원숭이띠는 마음이 강하고 자만심도 커 여러가지 일에 손을 대는 버릇이 있지만 하나라도 확실히 마무리를 지어야 한다.

 

여자는 말투가 능숙하고 교제도 잘하지만 담력이 부족하다. 그래서 사람 기분을 잘 맞추고 불의도 쉽게 하는 점이 있는데 더 심사숙고하고 행동해야 길해진다. 원숭이띠는 의사, 관직, 경찰 등이 적성으로 인간관계에 인내심을 갖고 화합에 노력해야 한다. , 용띠는 길하고 뱀, 호랑이띠는 나쁘니 조심해야 한다.

 

 

10. 2019년 닭띠 운세

닭띠는 두뇌가 명석하고 주도면밀한 성격이라 말도 좋아하고 대인관계가 좋아 신임을 얻어 행운을 잡는 교묘한 성격이다. 하지만 욕심이 많아 불가능한 야망을 꿈꾸다 실패하는 경우가 있다. 그리고 지나치게 똑똑해 자신에게 유리한 입장만 고집하고 남을 오해하고 적대시하며 배은망덕한 성격이 있는데 이 점은 깊이 반성해야 한다. 또 실증을 잘 내고 화도 잘 내는데 이점도 바로잡아야 성공할 수 있다.


여성은 허영심에 겉치장을 잘 하고 자주 유혹에 빠지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 닭띠는 의리를 중시하고 말을 조심하는 것이 행운이 열리는 상이니 명심해야 한다. 소나 뱀, 용띠와는 길하고 토끼띠와는 매우 조심해야 하고 예술 방면의 직업이 적성이 좋다. 올해는 삼재가 있으니 무슨 일이든 주의해야 한다.


 

11. 2019년 개띠 운세

개띠는 불굴의 정신과 의리가 강하고 어른에 대해 순응하며 지시에 잘 따라 처리하는 재능이 있어 성공하는 사람이 많지만 자신의 뜻과 맞지 않으면 싫어하고 멀리하며 미워하는 성격은 결점이다.

 

여성은 정직하고 지는 것을 싫어하고 고통을 잘 참는 성격은 장점이며 말이 많고, 뒷감당을 할 수 없는 점은 단점이다개띠는 유혹에 빠지기 쉽고 남녀관계는 매우 주의해야 하며 전후 처리를 깔끔하게 하고 재물에 신경 쓰면 성공할 수 있다. 개띠는 의리가 굳고 용기가 좋으며 가수, 시인, 선박업, 해운업의 대기업 진출도 좋다. 호랑이, 토끼띠는 좋고 뱀, 용띠는 피해야 좋다.

 

 

12. 2019년 돼지띠 운세

돼지띠는 의지가 강하고 열정적인 기질이 있고 책임감이 강한 것은 장점이며 한번 시작한 것은 끝까지 해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 때문에 재물도 많이 저축하고 성공하는 사람이 많다. 그러나 일확천금을 노리고 투기나 도박을 즐겨하여 구두쇠처럼 모은 돈을 낭비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점에선 주의해야 행운이 생긴다.

 

여성은 효심이 지극하고 가족간의 우애가 깊고 복을 많이 받지만 푼돈을 모아 불필요한 일에 손을 대 날리는 경우가 많다. 경솔한 면이 있고 할 말은 하지 않고 마음속으로 고민하는 성격이 있는데 이 점은 고쳐야 한다. 토끼, , 소띠는 사귀어도 되고 뱀띠는 서로 싸우므로 피하는 것이 좋다. 해운업, 무역, 주류업, 여행업 등은 매우 좋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