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띠 운세(2019년)와 말띠 운세(2019년 4월, 5월) 알아보기

lifestyle|2019. 3. 27. 12:32

2019말띠운세"말띠성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말띠는 12띠 중 7번째 띠로 오년생을 가리킵니다. 오시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방위는 정남, 달은 여름 5, 오행은 화, 음양은 양, 대응하는 별자리는 쌍둥이 자리입니다.



● 말띠성격 

말띠들은 밝고 개방적이고 시끌벅적한 것을 좋아한다. 유머가 있고, 태양처럼 매력적이며, 어떤 생각이 정해지면 목표를 이룰 때까지 곁눈질 없이 나아가므로 성공률이 높습니다. 말띠는 가정과 환경이 자신을 중심으로 움직이기 바랍니다.

말띠 사람들의은 처음엔 거창한 것으로 시작해 끝이 작아지는 용두사미 스타일입니다. 요란하게 움직이면 아차하는 순간 손에 쥐어진 것은 아무것도 없는 셈이니 낭비와 유흥에 주의해야 합니다.. 또 시간을 지키지 않아 변덕스러운 점도 이 띠의 단점입니다. 말은 비록 좀 지나치기는 하지만 에너지가 넘칩니다. 학구적이면서도 활동적인 말띠들은 꿈을 추구하는 강한 신봉자들입니다. 부와 명성보다는 행복이 그들에게 동기를 부여합니다. 

 

 

● 말띠 올해 운세(2019종합

조심해서 움직이면 이익을 얻을 수 있으니 경거망동을 피하세요. 투자 및 계획에 있어 잠시 정체된 시간이 오는데 당신은 이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이익을 남깁니다. 



● 말띠 운세 1942년생(2019)

문제를 스스로 극복하네요. 성실하게 살다 보면 모든 문제점이 저절로 사라지고 본인이 원하는 안정된 생활을 영유하게 될 겁니다. 급한 마음을 버리고 때를 기다리세요.


 

● 말띠 운세 1954년생

잠시 일에 방해를 받거나 막히는 것이 있더라도 끝까지 도전하세요. 결실을 맺을 순간이 반드시 옵니다. 내 자신을 도와 따르는 주변인들이 있으니 너무 행복하네요.

 

● 말띠 운세 1966년생

변화와 전직 등은 서두르지 말고 주변의 조언을 경청하세요. 연인과의 관계에서도 서먹할 일이 있으니 항상 애정 표현을 아끼지 마세요. 금전적인 이익은 하반기에 나타날 겁니다.

말띠 운세(2019년)와 말띠 운세(2019년 4월, 5월) 알아보기


 

● 말띠 운세 1978년생

투자, 재테크 등으로 이익이 생기고, 서두르지 않으면 손실이 없습니다. 다만, 도박은 삼가해 주십시오. 이성은도 좋고 자신이 원하는 이상형을 만나게 됩니다. 

 

● 말띠 운세 1990년생(2019)

도중에 포기하지 않으면, 어렵더라도 내가 원하는 목표을 달성할 것입니다. 서두르거나 스트레스를 받거나 하지 말고 지금 하고 있는 일을 계속 밀어붙이세요. 연애운도 아주 좋네요. 즐거운 일년이 되겠습니다.

말띠 운세(2019년)와 말띠 운세(2019년 4월, 5월) 알아보기


 

 

● 2019년 4월 말띠 이달 운세

애인이나 배우자가 있다면 각별히 관심과 애정을 기울여야 합니다. 일에 있어서는 소극적으로 대처해 주세요. 의욕만 앞서면 일을 망칠지도 모르니까 당장 할 수 있는 일에 시간을 더 쏟아 부으세요.

 

● 2019년 5월 말띠 이달 운세

이번 달, 특히 금전운과 연애운이 좋지 않습니다. 복권이나 주식 등 위험성이 높은 분야에 돈을 투자하지 마세요. 일상 생활에서는 보안을 강화하고 실내에 카메라를 설치하는 것이 도둑을 피하는 데 유용합니다. 이번 달 5월에 좋은 소식은 지금처럼 열심히 일하면 상사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