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갈자리 운세(2019년)/ 전갈자리 월운세(2019년 4월)

lifestyle|2019. 3. 25. 18:12

전갈자리 성격

비밀주의로 정열적. 섹시하고 의지가 강하다. 

신비롭다는 것이 당신의 카리스마나 매력의 큰 구성요인입니다. 모두가 당신이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잘 모르는 것은 당신이 잘 듣고 사적인 것은 별로 말하지 않는 과묵한 성격이기 때문입니다당신에게는 다른 사람의 동기나 환경, 이상을 알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여러 가지 질문을 합니다. 가족이나 친구들이 사적인 상담을 할 때에는 당신의 과묵함은 장점이 됩니다. 전갈자리는 결코 비밀을 누설하지 않으니까요.

 

큰 파티는 싫어하지만 한 두사람이 모여 지적인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소수의 디너 파티는 좋아하는 당신은 일상적 잡담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가십거리는 무익하고 비생산적인 시간 낭비처럼 느껴지기 때문이죠. 사교적이고 친절할 수는 있지만 당신은 적지 않은 시간을 혼자 보내고 싶어합니다요. 고독은 차분히 생각에 잠겨 직감과 마주하고 최근의 사건들을 되돌아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 기회가 찾아오면 당신은 그에 대한 모든 각도에서 생각하고 싶은 생각이 들 것입니다. 전갈자리는 충동적이지 않고 오히려 자신의 삶을 컨트롤하고 싶은 타입이며 다음 단계에 대해 꾸준히 계획하는 스타일입니다.

전갈자리 운세(2019년)/ 전갈자리 월운세(2019년 4월)



전갈자리 성향 

전갈자리는 정열적인 사람들로 알려져 있고 실제로도 그렇습니다. 명왕성은 당신에게 애벌레가 나비로 변신하기 위해 에너지를 내부로 향하도록 가르칩니다. 전갈자리는 제2의 수호성으로 화성을 염소자리와 공유하고 있는데, 염소자리에는 명왕성과의 연계성이 없습니다. 이는 염소자리와 전갈자리에서는 에너지의 성향이 다르다는 것을 의미하며 염소자리는 세계에 자신의 흔적을 남기고자 밖으로 힘차게 에너지를 방출합니다. 염소자리는 스프린터지만 전갈자리는 장거리 마라토너와 같습니다. 

 

전술한 바와 같이 전갈자리는 에너지를 내면을 향해 언제나 자신을 활성화하고 향상시키길 바라는 것입니다명왕성으로부터 남다른 목적의식을 가지도록 준비되어 있는 당신은 인내와 강한 의지를 가지고 일에 임하면 내 자신이 이룰 수 없는 것은 없다고 곧 깨달을 것입니다. 당신의 끈질김이나 회복력은 의사들과 주위의 사람들을 계속 놀라게 합니다당신의 열정은 모든 행동에 반영되고 신체적, 정신적, 경제적 불편과 고통을 참는 힘의 원천이 되고 목표를 성취할 수 있게 해줍니다.

동시에 당신은 도시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재치를 가진 진정한 현실주의자입니다.

 

전갈자리는 말할 필요도 없이 남의 돈과 연관된 여덟 번째 집을 갖고 있기 때문에 저축을 늘릴 수 있는 빈틈없는 방법을 찾게 됩니다당신의 뛰어난 재정 감각 덕분에, 당신이 일찍 현명한 협상술을 터득한다면 당신은 반드시 부를 축적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은행, 주식거래, 증권거래, 보험, 벤처캐피털 등에 종사하고 있는 사람도 있고 신탁의 청산·상속을 위한 변호사로 일하고 있는 사람도 있고 최고 영업사원으로 활약하는 사람도 전갈자리 사람중에는 많습니다.


패션에 관해서는 직장에 출근할 때에는 아름다운 고급디자인을 가진 맞춤복을 선호하는데, 보통은 뉴트럴칼라(주로 검은색)의 울, 실크, 면소재 또는 기타 천연 재료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전갈자리 운세(2019년)/ 전갈자리 월운세(2019년 4월) 

 

 

전갈자리 운세(2019년)

전갈자리 운세(2019년)/ 전갈자리 월운세(2019년 4월)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201710월부터 2018117일까지 전갈자리 주위를 도는 행운의 목성 덕분에 2018년은 여러분에게 멋진 한 해였습니다. 목성은 당신에게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는 후한 기회를 주었을 겁니다. 이런 좋은 기회를 낭비하지 않기 위해 2018년은 너무 바빴을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2018년부터 당신의 노력은 보상을 받았고 2019년에는 금전적인 결실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목성은 수호성을 갖춘 전갈자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2018117일 이후 재물을 담당하는 2번째 집에 들어선 목성이 2019123일까지 머무를 것입니다. 목성이 2번째 집에 머무는 동안 12년마다 한 번, 혹은 여러분의 인생에서 가장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옵니다. 2019년에 싹트는 수익원은 대부분 2018년에 시작하신 사업과 아이디어를 토대로 하고 있습니다. , 전혀 새로운 수입원이 개발되고 있는 것입니다.

 

2019년 전갈자리 운세는 큰 재정적인 성공(특히 2019년 말)외에 커뮤니케이션과 매체의 중요성을 보여줍니다. 이 상황은 2018년부터 시작되었지만 2019년 갈수록 위력을 더하고 2019년과 2020년 내내 그 혜택이 계속될 것입니다.

전갈자리 운세(2019년)/ 전갈자리 월운세(2019년 4월)


2020년에는 목성이 커뮤니케이션, 통신, 협상, 광고, 계약 분야(지난 1년 동안 성과가 없었던)에 활력을 불어넣어 여러분의 재능을 알려 줄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글을 쓰고, 편집하고, 강의, 번역, 연구, 프로그래밍, 교사, 프로듀싱이나 그 외 다른 스태프들을 하고 있다면 여러분의 일상은 매우 흥미진진할 것입니다.

 

커뮤니케이션은 사회에 필수적이며 여러분의 성공은 책, 잡지, 라디오, 팟캐스트, 텔레비전 프로그램, 인터넷 영화와 비디오, 통신, ,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및 홍보 등의 분야에 잠재되어 있습니다.

 

201972일부터 817일까지 전갈자리의 수호성 화성이 사자자리를 운행하고 명예, 상과 업적을 담당하는 10번째 집을 밝히게 되어 여러분의 일이 매우 바빠집니다. 이것으로 상사들이 당신의 업무능력에 주목해 승진의 기회가 생깁니다. 하지만 수성이 오는 78일부터 201981일까지 역전되는 만큼, 이 기간 동안 퍼즐 조각이 완벽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7월에는 휴가를 떠나면 어떨까요?(여권이 필요한 나라나 섬이 좋습니다)

81일 새해가 어느 정도 희망이 있어 보이지만 7번째 집이 태양과 초승달과 어려운 각도를 그리기 때문에 노리던 업무에 대해 뜻밖의 경쟁상대 출현에 대비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경쟁자가 극도로 단호하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201912월 마지막 7일 동안 산타클로스가 남길 가장 흥미로운 선물은 내년에는 당신이 업무상 아낌없는 찬사를 받고 훌륭한 2020년이 된다는 약속입니다.


 

전갈자리 (2019년 4월 운세)

3월은 왠지 별로 운이 좋지 않았던 전갈 자리. 4월에는 다시 운대가 상승세에 있습니다. 특히 주목해야 하는 것은 연애운. 연애면에서는 어떤 상황에 있더라도 여러가지 기회가 올 것입니다4월에는 새로운 만남에 행운이 있습니다. 관심이 있던 사람이 있으면 관계가 발전될 것이고 기존커플도 관계가 한층 깊어질 일이 일어납니다.


다만 4월도 후반에 들어서면 절정기였던 연애운이 하강세를 탑니다. 특히 자유로운 스타일의 연애를 추구하는 사람은 4월 후반 이후는 모처럼의 기회를 놓치기 쉽상입니다. 연애면에 있어도 확실히 집중력을 높여 타이밍을 맞출 필요가 있습니다. 커플들도 왠지 관계가 정체된 것처럼 느껴질지도 모릅니다.

일적인 면에서는 4월 내내 순탄합니다. 이쪽도 기회가 올 것 같아요.하지만 집중력이 관건입니다. 4월에는 무리하지 않는 범위내에서 제대로 일에 집중하세요

재물운은 무난하니 예전부터 하던 방식대로 소비하시면 됩니다.

댓글()